핀테크 기업 세틀뱅크(대표 이경민)가 쇼핑몰 제작 전문 업체 코리아센터와 함께 중소형 온라인쇼핑 사업자를 위한 간편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핀테크 기업 세틀뱅크(대표 이경민)는 쇼핑몰 제작 전문 업체 코리아센터와 함께 중소형 온라인쇼핑 사업자를 위한 간편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세틀뱅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중소형 쇼핑몰 사업자들도 대형 결제사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을 자사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비교했을 때 수수료가 저렴하고 정산주기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세틀뱅크는 이 서비스가 중소형 가맹점주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자금유동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세틀뱅크는 맞춤형 간편결제 솔루션을 통해 가맹점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중소 가맹점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세틀뱅크 측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작은 규모의 쇼핑몰에서도 별도의 앱이나 모듈 설치없이 등록만으로 간편현금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중소형 가맹점을 위한 맞춤형 결제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제휴처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