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업무협약 체결

코레일유통이 영등포 본사 5층 중회의실에서 김은순 경영관리본부 이사와 김태원 영등포 전통시장 상인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레일유통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 지원 ▲온누리상품권 이용 활성화와 안전한 전통시장 조성을 위한 화재 예방 활동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사진=코레일유통)
(사진=코레일유통)

동아오츠카, '사랑의 이온데이 연탄배달' 진행

동아오츠카는 지난 10일 서울시 동대문구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연탄 등을 지원하는 '사랑의 이온데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 및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10가구에 총 3500장의 연탄을 배달했으며 자사 제품인 오로나민C와 모과생강 등을 직접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한진, 한국농식품유통대상 장관상 수상

한진이 제 3회 한국농식품유통대상에서 최고상인 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한진)
(사진=한진)

루이 비통, 리그 오브 레전드와 협업 통해 '캡슐 컬렉션' 출시

루이 비통이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루이 비통x리그 오브 레전드 캡슐 컬렉션'을 선뵌다. 루이 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주문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루이비통)
(이미지=루이비통)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움직이는 미술관' 운영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이 11일 경기도 평택시 홍원초등학교에서 '움직이는 미술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움직이는 미술관은 문화예술 경험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지역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움직이는 미술관'에서는 인도를 주제로 문화 다양성과 환경 등을 주제로 한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인도 출판사 타라북스와 연계한 미술관의 '타라의 손' 전시회 일부와, 인도의 부족별 그림 양식 및 동물 그림 지도 등을 소개하고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등의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켄싱턴호텔 여의도, 양식당 뉴욕뉴욕 '미식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고메 디너 특선'과 '오이스터 브런치' 메뉴를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고메 디너 특선은 오는 24일과 25일에만 제공되며, 오이스터 브런치 메뉴는 12월 한달간 맛볼 수 있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롯데, 와우포럼 개최

롯데가 11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여성 리더십 포럼인 '롯데 와우 (WOW; Way Of Woman) 포럼'을 개최했다. 롯데 와우 포럼은 여성 리더들의 성장을 돕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12년 처음 시행된 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다.

(사진=롯데)
(사진=롯데)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