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혁신적 편의성 탑재 ‘LG 시그니처 에어컨’ 국내 출시

LG전자가 5일 초프리미엄 에어컨인 LG 시그니처 에어컨을 본격 출시했다. 신제품은 LG 시그니처만의 정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계절 공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올인원 에어솔루션과 혁신적인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공기를 형상화한 원형과 절제된 직선으로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또 LG전자의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을 적용한 프리미엄 가습 기능도 갖췄다. LG 시그니처 에어컨은 겨울철에 실내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가습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하며 쾌적하게 난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혁신적인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시그니처 필터 클린봇은 에어컨의 극세필터를 자동으로 청소한다. 사용자는 6개월에 한 번씩 먼지통만 비워주면 된다. 오토 스마트 버킷도 편리하다. 사용자가 제품 전면 하단에 발을 대면 물통이 자동으로 나와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에어컨은 23평형 스탠드 에어컨과 7평형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투인원이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1,290만 원이다.

모델이 LG 시그니처 에어컨을 소개하는 모습.(사진=LG전자)
모델이 LG 시그니처 에어컨을 소개하는 모습.(사진=LG전자)

여기어때, 국내여행 활성화 롯데백화점과 맞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 여름, 국내 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백화점의 쇼핑 정보를 받아보는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여기어때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해 우리나라 숙박시설과 액티비티를 예약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는 이달 9일까지이고, 사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북캉스(book+vacance)’를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잡았다. 교보문고 온라인 몰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은 여기어때 쿠폰 5,000원권을 함께 수령한다. 쿠폰은 숙박, 액티비티 상품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의 전국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5만개 숙박 상품과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파, 축제와 공연, 키즈카페, VR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의 등록 및 사용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다.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에게 선물하는 바캉스 이벤트가 열린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에게 선물하는 바캉스 이벤트가 열린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위메프,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6일 단 하루, KFC 전 메뉴 주문 시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메프오의 KFC 전국 163개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다.  앞으로 위메프오 고객들은 KFC 전국 모든 매장에서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6일 하루 동안 위메프오 앱 내에서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로 KFC 메뉴 ‘바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가 적립된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적립 금액은 위메프오가 전액 부담한다. 가맹점주들은 행사에 따른 재원 부담이 전혀 없다.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오에서 KFC 주문하면 50% 페이백 진행한다.(사진=위메프)

KLA 코리아, 고용노동부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

반도체 공정 제어 솔루션 제공 업체 KLA 코리아는 고용노동부로부터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이란 정부가 일자리 창출 규모와 일자리의 질이 우수한 100개 기업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제도로, 2018년 처음 도입됐다.

KLA는 평가 대상 기간인 2017 ~ 2018년 동안 신규 고용창출 실적, 청년 고용, 정규직 전환, 일-생활 균형 실천 등과 관련한 회사의 적극적인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고용은 24% 증가했으며, 신규 채용 인원 중 81%가 청년 고용이었다. 또한 채용한 신규 청년 입사자 중 약 98%는 정규직으로 선발됐다.

KLA는 인턴 및 파견직으로 입사 후 계약 기간을 완료한 약 82%를 정규직으로 전환했다. 또한 KLA의 정년은 만 65세로, 노동법 기준인 만 60세보다 길게 보장되고, 여성 엔지니어 채용 비중도 급격히 증가하는 등 여성, 장년 등 취약계층 일자리 배려에서도 성과가 두드러졌다.

KLA 코리아의 정용식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어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기업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내는 것이다. 앞으로도 KLA의 모든 임직원들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통해 더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유능한 인재들을 유치해서 더 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선순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KLA 코리아)
(사진=KLA 코리아)

대한항공, 여름 맞이 임직원 가족 대상 훈련센터 수영장 개방

대한항공이 여름철을 맞아 자사 임직원 가족 대상으로 강서구 공항동 소재 훈련센터 수영장을 개방했다. 2003년 개관한 대한항공 훈련센터 수영장은 평소 객실 승무원의 수상안전 훈련을 위해 사용 중이며, 올해 초부터는 직원들에게도 일부 시간 개방 운영 중이다. 2017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임직원 가족들의 여름맞이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사전 접수 당시 총 490여 가족, 2000여 명이 신청하는 등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번 수영장 개방은, 8월 첫 주(3일, 4일)와둘째 주(10일, 11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슬라이드, 보트 등 물놀이 기구와 간식을 제공하는 것을 물론, 하루 두 차례 어린이 특별 수영 강습도 진행한다.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