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대표 이상호)가 8월 한 달간 고객들의 여름휴가 응원, 이웃 응원을 독려하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 시즌을 맞아 SK 페이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전고객 10% 할인(1만 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 1000원 할인(1만원 이상 구매시), VIP 고객일 경우 추가로 10% 할인(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 1000원 할인(1만원 이상 구매시) 쿠폰을 발급한다.

여름휴가와 어울리는 테마로 매일매일 카테고리 할인도 실시한다. 레저데이, 리빙데이, 샌들데이, 단백질데이, 뷰티데이 등을 매일 마련해 고객들이 알뜰한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SK 페이 포인트를 알짜로 활용할 수 있는 ‘쿠폰 교환소’도 마련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00포인트로 2000원 할인(SK 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VIP 고객은 2회, FAMILY 고객은 1회 교환 가능하다.

11번가, 8월 한 달간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프로모션 개최하다.(사진=11번가)
11번가, 8월 한 달간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프로모션 개최하다.(사진=11번가)

사회적기업 ‘행복도시락’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추석명절 도시락을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도 연다.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사회적 가치 전파에 앞장선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보유한 SK 페이 포인트 한도 내에서 원하는 기부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고객이 기부한 금액만큼 11번가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한다. 고객이 100p를 적립하면 11번가도 100p를 적립해 총 200p가 기부되는 형태다. 모인 금액은 ‘행복도시락’을 통해 결식 우려 아동에게 명절기간 도시락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캠페인도 연다.

11번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이와의 추억사진과 메시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필수해시태그 : #11번가, #응원모먼트, #대한민국, #응원합니다). 당첨 고객에게는 소중한 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숙박권’(1명), ‘포토매틱 스튜디오 촬영권’(20명), ‘SK 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11번가 김현진 커머스센터장은 “무더위에 지치는 8월 한 달은 고객들의 여름휴가를 응원하고 서로를 격려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근 사회적인 분위기와 국민 정서를 고려해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함으로써 11번가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