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에넥스텔레콤이 국군장병을 위한 맞춤 요금제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는 월 2만7500원(부가세 포함)에 데이터는 월 15GB를 제공하며, 소진 후에는 3Mbps 속도 제한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음성 100분과 문자 100건이 포함된다.

또한, 100분의 음성 통화량이 부족하다면 지정 회선에 대해서는 무제한 음성 이용도 가능하다. KT와 KT 알뜰폰을 사용 중인 한 회선에 한정해 지정이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다. 가입은 A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군 입대 입증서류(병군복무 확인서, 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박상건 에넥스텔레콤 통신사업팀 팀장은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는 충분한 데이터양의 초점을 맞춰 출시된 요금제”라며 “부담 없는 데이터 사용으로 사회와의 소통이 원활해져 휴식의 질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A모바일의 데이터 무제한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 (사진=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의 데이터 무제한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 (사진=에넥스텔레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