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9년형 'QLED TV' 국내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가 25일 2019년형 'QLED TV’를 출시했다. 2019년형 'QLED TV'는 98·82·75·65형의 8K 제품 1개 시리즈(Q950R)와 82·75·65·55·49형의 4K 제품 4개 시리즈(Q90R·Q80R·Q70R·Q60R)로 구성되며, 총 18개 모델로 운영된다.

2019년형 'QLED TV'의 가장 큰 특징은 인공지능 화질엔진 '퀀텀 프로세서 AI'를 4K 제품에까지 확대 적용해 원본 화질에 관계 없이 장면별로 최적의 화질과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2019년형 신제품은 '퀀텀 프로세서 AI'와 연동해 각 장면의 특징을 머신 러닝으로 분석하고 빛을 블록 단위로 제어하는 '다이렉트 퀀텀' 기술을 많은 모델에 확대 적용. 최적의 블랙과 명암비를 표현해 준다.

2019년형 'QLED TV'는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고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TV로서의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새로워진 '매직스크린 2.0'은 기존에 제공되던 데코(장식)·정보·사진의 3개 항목에서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작품 등 대표적 콘텐츠 들로만 엄선된 '스페셜 에디션' ▲다양한 테마의 사진 작품들로 구성된 '아트'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벽지 효과인 '배경테마'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6개 항목, 80여개 이상의 콘텐츠로 강화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4월말까지 'QLED TV'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년 무상 A/S, 번인(Burn-in) 10년 무상보증, 최대 100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QLED 8K' 75형 이상 모델 구매 시에는 제품 설치 공간과 조도 등을 사전 점검해 최적의 조건으로 설치해 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 QLED 8K Q950R 시리즈의 가격은 82형 1,590만원, 75형 1,019만원, 65형 689만원이며, QLED 4K Q90R 시리즈의 가격은 82형 1,099만원, 75형 939만원, 65형 559만원이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에서 화질에서 스마트 기능까지완전히 새로워진 2019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에서 화질에서 스마트 기능까지완전히 새로워진 2019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LG전자, '인공지능 LG 씽큐 아이스판타지아' 후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는 내달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인공지능 LG 씽큐 아이스 판타지아’를 후원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에서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를 비롯해 아이스댄스 금메달리스트 ‘테사 버츄’와 ‘스캇 모이어’(이상 캐나다), 피겨스케이팅 은메달리스트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러시아) 등 국내외 피겨스케이팅 스타들이 공연을 펼친다.

LG전자는 공연장 입구에 ‘LG 씽큐 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TV, 에어컨,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인공지능 제품들을 체험하도록 할 계획이다. LG 씽큐는 진화, 접점, 개방을 지향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사용자경험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기대 이상의 인공지능을 보여준다.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사용자경험의 강화 ▲최상의 성능유지를 위한 능동적인 제품관리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

LG전자는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도 함께 전시한다. 사용자는 LG V50 씽큐를 ‘LG 듀얼 스크린’과 결합해 화면 두 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LG 듀얼 스크린은 사용자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LG V50 씽큐 전용 액세서리로, 플립형 커버 안쪽에 6.2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가 있다.

피겨스타 차준환 선수(사진=LG전자)
피겨스타 차준환 선수(사진=LG전자)

11번가, 롯데 엘포인트 할인 적립된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대표 이상호)에서 오픈마켓 최초로 롯데 엘포인트 할인과 적립을 받을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롯데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L.POINT)’와 제휴해 11번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할인 서비스를 2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가 적용되는 상품은 11번가에 입점해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롯데홈쇼핑 등 4개 쇼핑몰의 상품이다. 11번가 앱이나 11번가 바로가기(PC)를 통해 해당 상품을 결제하고 구매 확정 시 결제금액의 0.1%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한 결제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11번가에서 제공하고 있는 제휴 포인트(OK캐쉬백, T멤버십 등)와 중복해서 포인트 적립 및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4월 말일까지 엘포인트 할인/적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에서 서비스 이용동의를 하고 해당 상품을 첫 구매한 고객에게 엘포인트 1,100점을 적립해 준다. 또한 보유한 엘포인트를 1,000점 이상 사용해 결제한 고객에게 최초 1회, 사용한 포인트의 11%를 돌려주는(최대 5,000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 롯데 엘포인트 할인 적립된다.(사진=11번가)
11번가, 롯데 엘포인트 할인 적립된다.(사진=11번가)

쿠팡, 도서 카테고리 내 대학생 위한 ‘대학교재관’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대학생 고객들을 위해 도서/음반/DVD 카테고리 내에 ‘대학교재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학교재 테마관은 대학생 필수 지참서 30만 여종을 모아 선보인다. 전공별 맞춤 서적, 스펙쌓기, 필독 교양도서 카테고리로 나누어 원하는 도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전공별 맞춤 서적 카테고리에서는 경상, 사회과학, 공학, 예체능 등 11개의 전공에 따른 서적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쉽게 정리했다. 스펙쌓기 카테고리에서는 수험서&자격증, 취업관련, 어학연수 관련, 투자 관련 책들을 대학생 필독도서에서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도서관 대출 순위 상위권 도서들과 신입생 추천도서를 모았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학기가 새롭게 시작하면서 대학 교재를 준비해야하는 대학생 고객들을 위해 대학교재를 모아 선보이게 됐다”며, “필요한 교재나 참고 서적을  쿠팡에서 구매하면 바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어 급하게 책을 준비해야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 교재도 이젠 쿠팡에서 구매하세요.(사진=쿠팡)
대학 교재도 이젠 쿠팡에서 구매하세요.(사진=쿠팡)

여기어때,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시설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 공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 온라인 첫 판매를 시작한다. 더불어 입점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최대 32% 할인해 내놓는다. 플라이스테이션의 스카이 다이빙은 실내에 마련된 전용시설에서, 시속360㎞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시설은 경기도 용인시에 자리잡고 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액티비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어때 SNS에 업로드 된 플라이스테이션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5명을 추첨해 '플라이스테이션' 2인 체험권을 준다. 추가로 선발된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2인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2019 서울모터쇼’ 입장권과 셔틀버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대표 김인석)는 국내 최대의 공유버스 플랫폼인 위즈돔의 e버스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공급한다. 올해 서울모터쇼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을 판매하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을 판매하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중고나라, 케이뱅크와 '누구나 돈 버는 적금'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2100만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케이뱅크와 ‘누구나 돈 버는 적금’을 25일 출시했다.

누구나 돈 버는 적금은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특판 상품으로 중고나라 모바일 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다. 1년 동안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연 3.2% 금리를 받는다. 전국은행연합회에 등록된 동종 상품 평균 금리가 1.92%여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고나라가 중고거래 업계 최초로 제1금융권과 공동으로 출시한 누구나 돈 버는 적금은 25일부터 29일까지 중고나라 앱에서 상품 등록 한 회원 중, 특판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000명에게 가입 쿠폰을 제공한다. 1000 계좌가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특히 누구나 돈 버는 중고나라에 맞춰 모든 회원 페이지를 ‘1인 가게’ 콘셉트로 꾸몄다. 앱 회원은 ‘내 가게’에서 누적 수익과 예상 수익, 직거래·택배거래 등 거래 유형별 데이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내 가게의 ‘단골손님’과 ‘단골가게’ 등 고객 관리도 할 수 있다.

중고나라, 케이뱅크와 '누구나 돈 버는 적금' 출시하다.(사진=중고나라)
중고나라, 케이뱅크와 '누구나 돈 버는 적금' 출시하다.(사진=중고나라)

소니코리아, ‘제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니코리아는 지난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울산 지역 청소년 20명을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 초청해 ‘제 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을 개최했다.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소니코리아가 201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소니의 하드웨어와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바른 성장을 돕는데 의의가 있다.

특히, 제 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으로 개최했으며 해당 기관의 영상 교육 전문가들과 방송 및 영상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의 임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영상 촬영 기회를 접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핸디캠 HDR-CX405 20대를 선물했다.

행사는 기본적인 영상 촬영법과 캠코더 사용법에 대한 교육으로 영상과 영상기기에 대한 이해도와 흥미를 높이는 수업으로 시작됐다. 이후 강사, 임직원, 학생들이 ‘환경’을 주제로 콘티 작성부터 촬영까지 협업하여 영상으로 담아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제 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환경’을 주제로 촬영 콘티 작성을 위해 조별 기획 회의를 하고 있다.(사진=소니코리아)
‘제 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환경’을 주제로 촬영 콘티 작성을 위해 조별 기획 회의를 하고 있다.(사진=소니코리아)

잇플루언서,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 2.0’ 버전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가 홍보&마케팅 4.0 시대를 선도하는 함샤우트의 플랫폼 사업부에서 독립법인으로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잇플루언서는 독립법인 출범과 함께 150억 건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최적의 매칭을 제공하는 ‘잇플루언서 2.0’ 버전을 오픈한다.

잇플루언서 2.0은 마케팅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함샤우트에서 작년 3월 처음 선보인 잇플루언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빅데이터에 기반해 광고주 제품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효과적으로 매칭해 제품 홍보를 가속화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펄스케이’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상에 있는 150억 건 이상의 데이터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광고주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생각을 면밀히 분석해 최적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제안해준다.

잇플루언서 홈페이지 이미지
잇플루언서 홈페이지 이미지

LS전선아시아, 베트남 태양광 발전소에 대규모 케이블 공급 계약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LS전선아시아는 베트남 생산법인 LS-VINA(LS비나)가 베트남 대규모 태양광 발전소 사업에 총 5천만 달러(약 563억원) 규모의 전력 케이블을 공급한다고 25일 공시했다. 이는 LS-VINA의 2018년 매출의 약14%에 해당한다.

LS-VINA는 베트남 건설사인 호안 손 그룹(Hoanh Son Group)과 계약, 2년간 베트남 중부 지역에 건설되는 10여 개의 태양광 발전소에 중, 저압 케이블을 공급한다. 호안 손 그룹은 건설 및 부동산 개발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있으며, 수력 및 태양광 발전소 등 베트남의 신재생 에너지 발전소 건설 사업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LS전선 관계자는 “LS-VINA는 20여 년간 베트남 전력청과 건설사 등에 케이블을 납품,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온 덕에 이번 신재생에너지 사업도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며, “이번 수주를 발판으로 베트남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대한 케이블 공급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S전선)
(사진=LS전선)

골든블루 팬텀, 가파른 성장세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2016년에 출시한 위스키 브랜드 ‘팬텀(Phantom)’이 줄어드는 위스키 시장 속에서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16년 ㈜골든블루는 위스키 소비층을 늘리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모던한 스타일의 위스키 ‘팬텀’을 선보였다.

‘팬텀’의 2018년 판매량은 2017년 대비 57.5% 상승했다. 또한 최근 12개월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52.7%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있다.

(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LG, 납치범 추격해 붙잡은 퀵서비스 기사 등에게 ‘LG 의인상’ 수여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LG는 여성을 납치한 차량을 추격전 끝에 붙잡은 퀵서비스 기사 서상현(29), 구영호(30)씨와, 화재 차량에서 만취해 잠든 운전자를 구한 최철화(60), 김종규(48)씨 등 4명에게 ‘LG 의인상’을 수여키로 했다.

서상현씨와 구영호씨는 지난 14일 오후 부산 동구 초량동에서 50대 남성이 여성을 흉기로 위협해 강제로 차에 태우는 것을 목격했다. 이들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고, 오토바이로 범행 차량을 뒤쫓으며 도주 경로를 경찰에게 알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차를 세우도록 명령했지만, 범인은 오히려 속도를 높이며 계속 도주했다.

이에 서씨와 구씨는 끝까지 추격해 범행 차량보다 앞서가던 승합차를 가로막아 멈춰 세웠다. 순간 범행 차량이 어쩔 수 없이 속도를 줄이자 경찰차가 옆을 막아 범인을 검거할 수 있었다.

최철화(60)씨와 김종규(48)씨는 지난 17일 경남 김해시에서 아침운동을 하러 가던 중 승용차에서 연기가 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들이 다가갔을 땐 승용차에 불길과 연기가 피어 오르고 있었고, 엔진이 계속 공회전을 하고 있어 폭발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최씨 등은 조수석 쪽 차량 문을 열고 술에 취해 잠든 운전자를 밖으로 끌어낸 후 운전자를 안전한 곳으로 옮기고, 119 소방대원이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운전자를 살폈다. 사고 차량 운전자는 당시 만취한 상태에서 주차되어 있던 다른 차량을 추돌한 뒤 액셀을 밟은 채 잠들어 있던 것으로 밝혀졌다.

LG 복지재단 관계자는 “위험에 처한 이웃을 지나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구조 활동에 나선 시민들의 의로운 행동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LG는 그 동안 국가와 사회정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의인들에게 수여하던 ‘LG 의인상’의 시상 범위를 올해부터는 우리 사회와 이웃을 위한 선행과 봉사로 귀감이 된 시민들로 확대해 지원하고 있다.

마이크로칩, 프로그래머블 PCIe 스위치 ‘텐센트’ 채택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PCIe 스위치는 현재 전세계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확산 중인 차세대 오픈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사양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자회사인 마이크로세미(Microsemi)를 통해 자사의 스위치텍(Switchtec) PSX 3세대 PCIe 프로그래머블 스토리지 스위치(programmable storage switch)가 텐센트의 레퍼런스 디자인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제품은 중국의 주요 기술업체 컨소시엄인 오픈데이터센터위원회(Open Data Center Committee, ODCC)의 웹사이트에 공개됐다. ODCC의 공동 후원업체인 텐센트는 비휘발성 메모리(NVMe) 스토리지, GPU,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 및 그 외 리소스를 풀링하기 위해 스위치를 이용하는 T-Flex 아키텍처 기반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는 고성능 입출력과 스토리지 설계, 이기종(heterogeneous) 컴퓨팅 애플리케이션 구성의 유연성을 높인다.

T-Flex는 스위치텍 PSX 3세대 96 레인 PCIe 프로그래머블 스토리지 스위치를 활용한다. 이 스위치는 NVMe SSD, GPU, NIC, 기타 PCI 엔드포인트에 확장 가능한 입출력 리소스 풀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T-Flex 시스템은 서로 다른 하드웨어 입출력 성능 요건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유연한 설정을 구현해 준다.

마이크로칩의 데이터 센터 솔루션 사업부 마케팅 및 애플리케이션 부사장인 앤드류 디크먼(Andrew Dieckmann)은 “텐센트와 같은 데이터 센터 기업들은 매우 유연한 연산 및 스토리지 랙 아키텍처를 구현하는 스위치텍 PCIe 스위치의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며, “ODCC의 이번 레퍼런스 디자인 발표를 통해 ODCC 회원들은 손쉽게 해당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컴포저블 인프라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위치텍 PSX 3세대 PCIe 프로그래머블 스토리지 스위치를 T-Flex IO 리소스 풀링 시스템에서 이용할 경우 최대 16개의 호스트 서버에 연결할 수 있다. 각 호스트 서버는 최대 4개의 다운스트림(downstream) T-Flex 박스에 연결할 수 있다. 각각의 T-Flex 박스는 인공지능(AI) 컴퓨팅을 지원하는 GPU 카드를 최대 4개까지 수용할 수 있다. 하나의 서버에 4개의 T-Flex 박스와 최대 16개의 GPU 카드를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글로스퍼, ‘블록체인 기반 제안평가 시스템’ GS인증 1등급 획득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스퍼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제안평가 시스템’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국제적인 소프트웨어 표준 인증제도로 소프트웨어의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사용성, 보안성 등 총체적 품질을 평가한다.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글로스퍼는 GS인증 1등급 획득을 계기로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신청을 진행하여 전국의 공공기관이 GS인증제품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술개발 제품으로 ‘블록체인 기반 제안평가 시스템’을 정해진 가격에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미지=글로스퍼)
(이미지=글로스퍼)

롯데百,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 론칭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백화점 분당점이 오는 29일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를 오픈한다.

에싸는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와 함께 1년 여의 준비 끝에 론칭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로, 유럽 명품 가구사들이 사용하는 패브릭 소재인 카시미라를 사용했다. 잔류성 유해물질(PFC)을 사용하지 않아 매우 안전하고 이지클린 기능이 탁월해 관리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향후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는 분당점에 이어 잠실점과 부산본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와인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Pierre Gagnaire Seoul)’과 ‘피에르 바(Pierre's Bar)’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도멘 페레 로제 와인메이커스 디너(Domaine Peyre Rose' Wine Maker's Dinner)’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와인 디너에서는 프랑스 ‘랑그독의 여신’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와인 메이커 ‘마를렌느 소리아(Marlene Soria)’가 직접 설명하는 와인 이야기를 들으며 그녀의 손 끝에서 탄생한 ‘페레 로제(Peyre Rose)’ 와인 그리고 이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특별 코스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인 3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와인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좋다.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신선한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조화를 이룬 ‘생모찌슈 밀크 크림’과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생모찌슈 인절미 크림’을 동시에 선보인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 가득 ‘사르르’ 녹아 내리는 크림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모찌슈만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고.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는 주요 편의점 내 ‘냉장 디저트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3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효과적인 화장발을 위한 ‘SOS 데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3종은 브랜드의 핵심인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화장 전 별도의 기초케어 없이 최소 5분에서 최대 20분 정도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화장발을 높여주는 마스크다.

더블유스토어, 더블유스토어-오가닉오늘 대학생 모델 및 홍보단 모집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코오롱티슈진의 H&B 스토어 더블유스토어에서 더블유스토어와 오가닉오늘(유기농생리대)의 대학생 모델 및 홍보단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