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과 협력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Knoll)’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와 ‘놀’은 지난 20일부터 10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48형 칼럼 냉장고, 24형 칼럼 와인셀러, 듀얼 와이드 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놀’은 대표 작품 가운데 미스 반 데어 로에의 바르셀로나 체어, 바실리 체어, 튤립 체어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연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놀’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매한 고객, 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약 500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와 ‘놀’은 공통적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하고 고객층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이번 공동작업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이 놀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 체어에 앉아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주방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모델이 놀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 체어에 앉아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주방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11번가, SBS슈퍼콘서트 무료 티켓 선착순 배포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대표 이상호)가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의 무료 티켓을 배포한다.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1차 티켓팅이 선착순 1인 2매 배포로 진행된다. 11번가에서 슈퍼콘서트 티켓 배포 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구역을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11번가 회원으로 본인인증을 마친 로그인 회원에게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1차 티켓팅 종료 후. 추후 일정에 따라 2차 라인업공개 및 2차, 3차 티켓팅이 추가 오픈 될 예정이다.

당첨 후 참석이 어렵게 된 경우, 혹은 다른 구역으로 재 응모를 원하는 경우, 기존 당첨구역은 양보하기를 통해 당첨을 취소하고, 다음 회차에 재 응모 할 수 있다. 양보된 티켓 수량은 다음 회차 배포에 추가된다.

4월 28일,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은, 전체 라인업 중 1차 라인업만 발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출연을 확정해 국내 최고 K-POP 콘서트의 위용을 드러냈다.

이어 최근 컴백한 ‘모모랜드’, 여자아이돌 ‘아이즈원’, 옥탑방으로 역주행 1위 신화를 이뤄낸 ‘엔플라잉’, 걸그룹 ‘네이처’까지 합세해 이번 콘서트가 11번가를 통해 국내외 K-POP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11번가, SBS슈퍼콘서트 무료 티켓 선착순 배포한다.(사진=11번가)
11번가, SBS슈퍼콘서트 무료 티켓 선착순 배포한다.(사진=11번가)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와 스팀오븐, 전기레인지가 각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올해 조사에서도 국내 대기업과 해외 유명 브랜드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스팀오븐도 복합오븐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20회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쿠첸, 쿠쿠 등 다수의 기업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부문에서도 SK매직이 최고점을 기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로 인해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 손잡이를 없애고 손가락 터치로 문을 열 수 있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300도씨의 미세 고온 스팀이 음식물에 빠르게 침투해 저지방/저칼로리로 조리를 가능하게 한 ‘스팀 광파오븐’, 매직콘트롤 기능을 탑재한 ‘IH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인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차지하다.(사진=SK매직)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차지하다.(사진=SK매직)

홈쇼핑모아, T커머스 4개 채널 최대 15% 할인 모아위크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올해 첫 연합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모아위크에는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 더블유쇼핑, K쇼핑 등 총 4곳의 T커머스가 참여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해당 T커머스사의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사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홈쇼핑을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T커머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쇼핑모아, T커머스 4개 채널 최대 15% 할인 모아위크 진행한다.(사진=버즈니)
홈쇼핑모아, T커머스 4개 채널 최대 15% 할인 모아위크 진행한다.(사진=버즈니)

IFC와 함께한 3월 디데이, 고피자, 더웨이브토크 공동 우승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홍일 )는20일,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국제금융공사(IFC)와 함께 개최한 디데이(D.DAY)에서 인도로 진출한 1인 화덕 피자 조리 스타트업 고피자(대표 임재원)와 빛의 원리를 이용해 박테리아를 검출하는 센서를 개발한 더웨이브톡(대표 김영덕)이 공동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고피자는 지난 해 6월 디데이 우승팀으로 이번 우승까지 더해 2회 우승한 첫 스타트업이 됐다.

디데이 우승을 2번 차지한 고피자는 국내 피자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임재원 대표는 지난 해 168억 달러의 인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피자가 60억 달러를 차지했다면서 “인도 피자 프렌차이즈 시장이 매년 20%씩 성장하는 것을 감안하면, 향후 5년 안에는 10억 달러 성장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동 우승을 차지한 더웨이브톡(대표 김영덕)은 6억명이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천만 명이 이 때문에 사망하지만, 박테리아를 검출하는 방법은 20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를 게 없다면서 레이저 기술을 활용해 저농도에서도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검출해 낼 수 있는 기술을 소개했다.

다음 달 25일에 예정된 4월 디데이는 스마트미디어를 주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함께 하여 우승팀에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총 상금은 1,500만원이다. 기업 참가 신청 기간은 4월 11일 오전 11시까지며, 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좌)와 니쿤지 진시 IFC 벤처캐피탈 글로벌 대표가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디캠프)
임재원 고피자 대표(좌)와 니쿤지 진시 IFC 벤처캐피탈 글로벌 대표가 우승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디캠프)

현대엘리베이터, 8년 연속 엘리베이터부문 브랜드파워 1위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현대엘리베이터가 8년 연속 엘리베이터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2018년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43.7%로, 유지 관리 시장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지켜왔다.

한편 이번 조사에 동원된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측정 모델로, 국민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엘리베이터)
(사진=현대엘리베이터)

 

글렌피딕,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올해의 주인공으로 유비호 작가 선정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세계 판매량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진행하는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 ‘2019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Glenfiddich Artist In Residence)’의 국내 당선자로 유비호 작가를 선정했다.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는 전세계 유망한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국내외 설치미술 유망주로 떠오르는 미디어 아티스트 유비호 작가를 선발했다.

(사진=글렌피딕)
(사진=글렌피딕)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