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이제 집에서 편하게 B tv로 건강관리"
SK브로드밴드 "이제 집에서 편하게 B tv로 건강관리"
  • 백연식 기자
  • 승인 2019.02.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레이닝 여신 3인방 양정원, 장유진, 황아영의 '홈트여신' VOD 출시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양정원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8주 과정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홈트여신 VOD를 B tv에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홈트여신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홈트레이닝 열풍에 맞춰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3가지 장르의 운동을 집에서 편하게 따라하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편 무료로 제공한다.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각 장르별 8편씩 총 24편의 VOD로 구성된 홈트여신은 시청 시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운동법에 대해 각 장르별 전문가에게 직접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B tv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와 연동해 목소리만으로 부위별 운동법 검색과 콘텐츠 플레이 제어가 가능함으로써 보다 편하게 트레이닝에 집중할 수 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필라테스는 차병원 메디컬 필라테스 겸임교수이자 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양정원이 짐볼, 폼롤러, 서클 등 소도구를 이용해 체형교정을 할 수 있는 운동법을 공개한다.

요가는 ‘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미스 비키니’에서 1위를 차지한 요가 여신 황아영이 남녀노소 모두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요가법을 선보인다.

피트니스는 바쁜 육아활동을 병행하면서도 ‘2009 머슬마니아 미즈 비키니’에서 우승한 피트니스 전문가 장유진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웨이트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준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에 B tv에서 선보이는 ‘홈트여신’은 전문가와 함께 운동을 하고 싶지만 고가의 PT를 받거나 피트니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적합한 콘텐츠”라며 “B tv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