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통합보안관리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는 2018년 연결 기준 매출액 646억 7천9백만 원, 영업이익 30억 1천8백만 원, 당기순이익 88억 6천2백만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7.6%, 당기순이익은 111.8% 증가했고, 인공지능(AI) 분야 연구개발비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은 소폭 감소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2018년 매출액 646억 7천9백만 원, 영업이익 30억 1천8백만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사진=이글루시큐리티)

이글루시큐리티 관계자는 "공공시장 점유율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견인했다"며, 이외에도 "SIEM 솔루션 SPiDER TM, 보안관제·정보보호 서비스, 보안 진단 자동화 솔루션 등 사업 전반의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안정적인 실적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AI 보안에 대한 연구개발 · 투자를 대폭 확대하는 등 AI SIEM 솔루션과 보안관제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에 따라, 올 하반기에는 가시적인 수익성 개선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2019년은 이글루시큐리티가 창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라며, “중장기적 관점에서 새로운 도약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이글루시큐리티의 AI와 보안 역량을 집결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