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열어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열어
  • 석대건 기자
  • 승인 2019.07.0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정보보호의 날을 기념해 이글루시큐리티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는 정보보호 이슈와 관련된 초성 퀴즈를 맞히는 ‘정보보호 초성 퀴즈 이벤트’를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igloosecu)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부터 29일까지다.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7월 9일부터 매주 화요일(9일, 16일, 23일)에 출제되는 ‘정보보호 초성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7월 17일, 24일, 31일)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이글루시큐리티)
(사진=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정보보호는 공기와 같은 존재가 아닐까 한다. 잘 안 보이지만 우리의 삶과 국가 안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꼭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라며, “정보보호 이슈와 관련된 초성 퀴즈를 맞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더 든든한 사이버 방어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은 국민들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마련된 것으로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되어 운영된다. 올해는 7월 10일에 잠실동 롯데호텔 월드에서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연계행사인 ‘2019 정보보호 R&D 및 제품전시회’에 참가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