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메리1212데이’ 첫날인 1일과 2일 큰 폭의 거래액 상승을 기록했다. 위메프는 지난 1일~2일 전체 거래액 327억8634만원을 달성, 지난해 12월 첫 주말(2일~3일) 208억8398만원 대비 거래액이 57%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1일~11일 ‘블랙1111데이’ 누적 거래액 2300억312만원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 ‘메리1212데이’ 초반에도 큰 폭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매일 총 5만명의 고객에게 구매액의 50%, 20%를 캐시백 해주는 적립권을 내려받은 고객들이 위메프 상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한 영향을 받은 것 같다는 위메프 측 설명이다.

위메프 ‘메리1212데이’ 인기몰이(사진= 위메프)
위메프 ‘메리1212데이’ 인기몰이(사진= 위메프)

위메프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12일까지 20% 적립권을 무제한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20%  적립권을 내려받은 고객은 9일 동안 매일 메리1212데이 행사 상품 구매액의 20%(최대 2만원)을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초특가 12시딜을 통해 나스 립스틱(1000개·1212원), 아이패드 6세대 32GB (100개·12만1212원)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도 도움이 됐다.

위메프의 캐시백 행사로 인해 메리1212데이 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도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스포츠/아웃도어를 판매한 G사(1억7637만원·350배↑) △전자제품을 판매한 S사(1억2660만원·380배↑) △언더웨어를 판매한 N사(4264만원·110배↑) 등 다수 중소 파트너사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큰 폭의 매출 신장을 달성했다.

특히 주말에도 300억원을 크게 웃도는 거래액을 달성함에 따라 연말을 맞아 평일 위메프 메리1212데이 파트너사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해 적립권을 대거 배포하고, 초특가 딜 상품도 다수 확보했다”,  “이를 통해 위메프 파트너사들의 연말 매출이 상승,  성공 경험이 선순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혜택과 파격적인 가격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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