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20주년 맞아 내달까지 고객감사 행사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프리미엄 냉장고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48ND79)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년 동안 무상으로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리터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MT3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모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SB35, J821SN35, J851SN33WJ)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가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 행사를 마련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 행사를 마련했다.(사진=LG전자)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2018년 SW일일교사 강연' 운영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전국 초중등학생들에게 SW를 통한 다양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2018년 SW일일교사 강연’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는 소프트웨어(SW) 코딩 교육 전문기업 블루커뮤니케이션이 전국 초중등학생들에게 SW를 통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2018년 SW일일교사 강연’을 운영한다.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약 30여회 실시될 이번 강연은 △SW 산업 종사자 및 전문가들이 학교에 찾아가 강연을 하던 기존 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학생들이 피지컬 컴퓨팅을 통해 실제로 SW코딩을 체험하고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는 ‘SW코딩 체험 프로그램’을 추가로 편성했다.

이번 SW일일교사 강연을 원하는 초중등학교라면 SW 전문가 강연과 SW코딩 체험 교실 등 두 가지 강연 프로그램 중 한 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강연은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올해 진행되는 행사는 영상으로 촬영되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돼, 누구나 SW로 꿈꿀 수 있는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위메프, '써모스 X 카카오프렌즈 콜드컵' 특가 단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써모스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상품 JDE 콜드컵을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와 국민 캐릭터의 대표주자 카카오프렌즈가 만난 ‘써모스 X 카카오프렌즈 JDE 콜드컵’ 단독 출시를 기념해 콜드컵을 비롯한 써모스 대표 인기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써모스 X 카카오프렌즈 콜드컵 2만8천500원 ▲써모스 스포츠 보냉병 2만2천900원 ▲써모스 머그형 보온병 2만원 ▲써모스 보온 머그컵 2만원 등이다.

위메프는 2만원, 3만원 이상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3000개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메프가 써모스.카카오프렌즈 콜드컵을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써모스.카카오프렌즈 콜드컵을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사진=위메프)

웨스턴디지털, 인공지능 기반 영상감시 시스템용 ‘퍼플 12TB HDD’ 출시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웨스턴디지털이 딥러닝 기반 보안감시 시스템 구축 전용 HDD ‘웨스턴디지털 퍼플 12TB 드라이브’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웨스턴디지털의 독점 기술인 ‘올프레임 AI(AllFrame AI)’가 적용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웨스턴디지털 퍼플 12TB 드라이브는 오는 6월 중순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등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브랜든 콜린스 웨스턴디지털 디바이스 사업 부문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딥러닝 지원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이 몇 주 혹은 몇 달 분의 영상 속에서 특정한 얼굴 이미지의 위치를 찾아내거나 매장에서 촬영된 몇 시간 분의 감시영상을 통해 트래픽 열지도를 만들어내는 등 한층 발전된 애널리틱스를 실행하기 위해 개별 카메라 대비 큰 스토리지 용량과 더욱 정교한 처리 능력이 필수”라고 말했다.

이그드라시 개발사 알투브이, 인포그래픽 캠페인 개최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를 개발 중인 알투브이(대표 서동욱)는 이그드라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인포그래픽 캠페인을 오는 7월 7일까지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규칙은 인포그래픽이 한 페이지에 담을 수 있어야 하고, 이그드라시에 관한 모든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창의력 발휘가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출기한은 7월 7일까지다. 제출방식은 제출할 인포그래픽 작업물을 트위터에 해시태그로 #yggdrashinfographic를 달고 @yggdrashnews를 태그해 트윗하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위 1명에게 10만 YEEDs, 2위 2명에게 각 2만5000 YEEDs, 3위 5명에게 각 7500 YEEDs가 주어진다.

서동욱 알투브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이그드라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인포그래픽을 많은 분들이 제출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A 테크놀로지스, 고급 분석·AI 통합 신제품 출시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CA 테크놀로지스는 신제품 ▲CA 디지털 오퍼레이셔널 인텔리전스 ▲CA PPM 15.4 ▲CA 오토믹 원 오토메이션 플랫폼 ▲CA 베라코드 소스클리어 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솔루션은 고급 분석, 데이터 과학, 머신러닝, 인공지능(AI), 자동화 기능 등을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SDLC)을 지원하는 툴과 기술에 통합해 제공한다.

아이만 사예드 CA 테크놀로지스 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모든 기업이 고급 분석, 머신러닝, AI가 주는 혜택을 확인하고 있다”며 “CA는 이 기능을 빅데이터, 자동화, 보안 기술에 통합해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를 구현하고, 고객이 기술 투자에서 더 큰 가치를 얻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유니마인드, 민영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 ‘유니다이렉트온’ 발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주식회사 유니마인드(대표 김지훈)가 의료기관 중심의 민영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 ‘유니다이렉트온(UNIDirectOn)’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니다이렉트온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손보험금 청구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원스톱 서비스로, 보험금 청구를 위한 각종 서류 신청에서 발급, 처리 절차를 단일 서비스 플랫폼에서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병원과 보험사 등 유관 기관들의 업무 효율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 대한병원정보협회, 비트컴퓨터, 엠에스인포텍 등 유관 기관들과 서비스 확산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유니마인드 강인철 이사는 “민영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를 위해서는 의료기관의 협력과 역할이 절대적으로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의료기관 중심의 서비스를 위한 노력은 미비한 실정”이라며 “유니다이렉트온은 의료기관의 기준에 부합하는 시스템 개발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의료기관들이 고객인 환자들에게 보험금 청구를 간소화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의료기관 관점에서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확대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KB국민은행, ‘Star CMS’ 기업자금관리 플랫폼 출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1일, 기업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인 Star CMS를 출시했다. 

Star CMS는 기업의 국내자금관리와 글로벌자금관리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며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만 가입되어 있으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은 “기존 CMS상품을 통해 사용하던 주요 기능들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했으며, “Dash Board형 화면 구성과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UI/UX구성으로 기업자금관리 담당자들의 업무처리가 더욱 빨라질 수 있도록 집중했다”고 밝혔다.

특히 글로벌자금관리의 경우 해외지사 자금에 대한 이체지시·통제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 국외점포 이외에도 고객이 거래하는 해외 현지 은행의 정보까지 한 화면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한 글로벌은행 계좌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본사의 해외지사 자금모니터링 및 내부통제가 가능해졌다. 또한 서비스 출시 과정에서 기업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체계를 만들었으며 기존 서비스운영 방식의 문제점을 개선해 이용자의 편리성도 강화되었다.

한편 Star CMS는 인터넷 이외에도 실시간 모바일 연동이 가능해 개인사업자의 경우 스타기업뱅킹앱을 통해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부가서비스로 요식업 사업자를 위한 배달앱 리뷰 통합관리와 스마트장부, 상권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A+E 인기미드, '식스: 지상최고의 특수 부대',...딜라이브 VOD 독점 론칭 

글로벌 미디어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 이하 A+E)가 2017년 선보인 밀리터리 액션물 식스(SIX)가 두 번째 시리즈인 식스:지상최고의 특수 부대로 다시 돌아온다.

전편인 식스 시즌1을 국내 VOD독점 공개했던 딜라이브는 오는 26일부터 식스 시즌2도 VOD독점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테러범들에게 잡힌 동료를 구출하기 위해 뭉친 네이비씰 팀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식스 시즌1은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밀리터리 액션물 매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시즌2에서는 미드 뉴스룸,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에 출연한 올리비아 문이 CIA 요원 지나 역할을 맡아, 과거 보스니아에서 일어난 사건과 의문의 죽음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딜라이브는 첫 방송이 끝난 오는 26일부터 시즌2 1회~4회를 VOD로 서비스하고, 이후 매주 한 회씩 히스토리와 K STAR에서 본 방송이 나간 후 VOD로 업로드 한다.

스카이티브이, 애견 국제행사 '2018 KKF 펫 페스티벌' 미디어 후원

스카이티브이가 국내 최대 애견 국제행사 2018 KKF 펫 페스티벌에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카이티브이는 2018 KKF 펫 페스티벌을 주최한 한국애견연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 추진에 나선다.

스카이티브이는 미디어 후원사로서 박람회 축제 현장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예정이고, 국내 최대규모의 반려견 축제인 ‘KKF 펫 페스티벌’을 통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고 펫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오광훈 스카이티브이 방송본부장은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펫팸족(Pet+Family) 1천만 시대를 맞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스카이펫파크 채널의 역할”이라며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