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가상화폐(암호화폐) 마켓별 페어거래 활성화를 위해 ‘후오비 에피소드1 :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늘(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다.

이벤트는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모든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최대 65만3000원 정도의 가상화폐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후오비코리아에 따르면 첫 번째 이벤트에서 신규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3000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 회원은 100만원 또는 300만원 이상 가상화폐를 각각 입금하고, 입금한 금액이상으로 매매하면 된다. 후오비코리아는 100만원 이상의 경우 선착순 7000명까지 2만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의 경우 선착순 3000명까지 5만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코인 간 거래로 입금해야 한다.

세 번째 이벤트에서 전체 거래 고객 중 랜덤으로 1000명을 선정해 10만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지급할 예정이다. 매매 횟수가 늘어날수록 누적으로 응모돼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후오비 측은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유니피커를 이용할 계획이다.

네 번째 이벤트는 후오비 토큰(HT) 거래 대상으로 진행한다. 일정 목표 거래대금을 충족할 경우 랜덤 가상화폐가 지급된다. 5000만원 이상 HT를 거래하면, 10만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지급한다. 또 2억5000만원 이상 HT를 거래하면 50만원 정도의 랜덤 가상화폐를 제공한다.

후오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후오비코리아와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오비코리아는 가상화폐(암호화폐) 마켓별 페어거래 활성화를 위해 ‘후오비 에피소드1 :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후오비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