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쇼핑 플랫폼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캠퍼스 꽃길 라이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캠퍼스 꽃길 라이프’는 20대 대학생들에게 캠퍼스 생활에 도움 될 만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오는 3월 27일까지 4주에 걸쳐 총 4번의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위메프는 4주간 매 주 1명씩 총 4명에게 각각 60만 포인트씩, 총 240만 위메프 포인트를 자취지원금으로 제공한다. 1주차인 6일까지 100원 찬스딜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60만 위메프 포인트를 제공한다.

두번째 프로젝트로 2주차인 3월 6일부터 13일까지 위메프는 100원 찬스딜 응모자 중 50명을 추첨해 ‘오뚜기 자취박스’를 증정한다. ‘오뚜기 자취박스’는 흑미밥, 진짬뽕밥,  애호박된장국, 스위트칠리치킨, 돼지고기 김치찜, 뚝딱 열참치, 망고캔 통조림, 미니 딸기잼 등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위메프,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캠퍼스 꽃길 라이프’ 진행

 

두 프로젝트 모두 응모딜에 참여했으나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위메프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3주차와 4주차에도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위메프는 대학내일과 함께 오는 9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내 15개 대학교 학생들에게 위메프 포인트 1천원씩 총 1만5천명에게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 1천 포인트는 대학내일이 대학생들에게 새학기 선물로 증정하는 기프트박스의 구성품 중 하나로 포함되어 있다.

위메프 고무성 마케팅실장은 "위메프가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대학생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에 도움되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