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효정 기자] 네이티브비디오박스(NVB)가 인공지능(AI)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하이브(AdHive)와 협력 계획을 최근 발표했다.NVB는 블록체인 기반의 독립 네이티브 비디오 배포 플랫폼이다. NVB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디지털 네이티브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고유의 성질을 개선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두 기업의 창립정신을 반영하는 협력으로 볼 수 있다.NVB와 애드하이브는 독특한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퍼블리셔(웹사이트), 광고 소비자의 관계를 발전시키
블록체인 기술이 실제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적용될 지 국내에서는 구체적인 사례를 찾아보기가 아직은 쉽지 않다. 이에 서면 인터뷰를 통해서 해외의 블록체인 적용사례를 소개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광고 플랫폼 제공업체 NVB(Native Video Box)의 설립자이자 CEO인 알렉산더 시쇼(Alexander Shishow)와 질의응답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봤다. (영문 인터뷰 번역이라 매끄러운 한글 번역이 되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시쇼 CEO는 "우리는 우리의 영상 클립을 사이트에 유기적으로 맞추고 내부 광고로
[아이티투데이 김효정 기자] 전세계적으로 웨어러블 IT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 IT업체가 주최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경진대회에서 미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기들이 나와 주목 받고 있다.20일 인텔은 자사가 개최한 '메이크 잇 웨어러블 챌린지'에서 수상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10선을 소개했다. 이 경진대회는 지난 11월 3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