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홍하나 기자] 카카오가 주요 사업 전략 및 마케팅을 파트너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카카오는 이번달 15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1천 여 명의 마케팅 파트너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컨퍼런스 2016’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첫 개최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는 카카오의 주요 모바일/PC 플랫폼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연결성과 마케팅 시너지가 소개된다.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생활의 모든 순간, 마케팅이 되다’를 테마로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들이 고객의 실생활 안에서 만들어내고 있는 차별화된 연결과 가치와 함께 주요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인사이트가 파트너에게 공유된다.
 
여민수 카카오 광고사업부문 부사장은 “카카오톡, 다음 포털 등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수많의 연결과 기회에 대해 파트너들과 공감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세션을 기획했다”며 “비즈니스 컨퍼런스2016을 통해 파트너사 특성에 맞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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