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11번가가 모바일 쇼핑에 걸맞는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국내 톱배우인 하정우를 모델로 신규 캠페인을 진행하며 올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새 11번가 로고는 15일부터 11번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은 물론 11번가 고객센터 등 오프라인 공간과 함께, 마케팅, 영업, 서비스 등 모든 활동 분야에 적용된다. 연내 오픈 예정인 태국 11번가에도 신규 11번가의 로고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11번가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를 유지한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국내 톱스타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인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인간적인 것이 가장 혁신적이다”라는 뜻을 담은 ‘인간적 혁신’을 주제로 '11번가 NEW 멤버십' 고객 혜택도 확대했다.

SK플래닛 장진혁 MP 사업부문장은 “올해 2월 SK플래닛과의 합병 이후 e커머스 리더십을 강화해 온 11번가가 BI 리뉴얼과 신규 캠페인을 통해 올 하반기엔 ‘혁신’이란 쇼핑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11번가가 가진 역량을 모아 소비자 맞춤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올해 e커머스 1등으로 올라서겠다”고 말했다.

▲ SK플래닛 모델들이 달라진 11번가 로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