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가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이해 휴대성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 SRS-XB2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입, 6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은 사은품 소진시 까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의 신제품 부매랑 치킨 쿠폰이 증정된다.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콤팩트 스타일의 SRS-XB3, SRS-XB2는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소니가 자체 개발한 LDAC 코덱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제품은 대형 풀 레인지 스피커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풍부하고 파워풀한 저음을 재생한다.

▲ 소니코리아는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소니코리아)

특히, SRS-XB3는 야외에서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며, 완충 시 2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IPX5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해졌다.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 그린, 라이트 그린, 카키 옐로우(XB2에만 해당), 카키 브라운(XB3에만 해당)의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5월을 맞이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품질 사운드 구현은 물론 휴대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