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버전인 삼성페이 앱이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 모델의 넘버를 게재했다.

4일(현지시간) 샘모바일은 자신들의 독자 중 한 명이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쉽 모델넘버가 올려진 삼성페이 앱의 스크린 샷을 보냈다며 이 같이 밝혔다.

▲ 샘모바일은 자신들의 독자 중 한 명이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쉽 모델넘버가 올려진 삼성페이 앱의 스크린 샷을 보냈다고 밝혔다. (사진=샘모바일)

올해 출시된 플래그쉽인 갤럭시S6, 갤럭시노트5 등의 단말부터 삼성페이를 지원했기 때문에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쉽 역시 삼성페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돼왔지만, 갤럭시S7이 삼성페이를 탑재한다는 직접적인 증거가 나온 것은 처음이다.

아직 공개되지도 않은 갤럭시S7이 중국 삼성페이 앱에 게재되면서, 삼성전자가 이미 다가올 폰들을 삼성페이 앱에 지원하기 시작했음이 밝혀진 것이다.

샘모바일의 독자 중 한 명이 찍은 스크린 샷의 모델넘버인 SM-G9300, SM-G9308, SM-G9350은 갤럭시S7의 버전들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샘모바일은 SM-G9350이 갤럭시S7엣지라고 설명했다.

갤럭시S7이 2가지 버전으로 나올지, 3가지 이상의 모델로 공개될지는 아직 확실치 않지만, 최근 보도에 따르면, 2가지 버전으로 공개 시 화면 크기는 각각 5.1인치와 5.7인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