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마에다 히로시)는 18일 서울 압구정 비하이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지난 7월 출시한 DCP-T300과 동일 라인업이다. 브라더 관계자는 “개인뿐만 아니라 중소규모 오피스 환경의 고객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고유의 실용성, 디자인을 겸비해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정품 무한리필 탱크’를 탑재해 흑백 6000매, 컬러 5000매까지 인쇄가 가능하다. 인쇄와 스캔, 복사 기능을 제공한다. 최고사양의 MFC-T800W는 팩스 기능까지 제공한다. 인쇄속도는 흑백 11ipm, 컬러 6ipm, 최대 인쇄해상도는 1200x6000dpi다. 보더리스 인쇄 기능을 제공해 포토 전용지 인쇄시 여백없이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 광고 모델로 발탁 된 쇼미더머니(2012) 준우승자 가수 일통이 브라더 신제품을 알리고 있다.

잉크통이 대부분 복합기 측면에 따로 튀어나온 경우가 많은데, 브라더 신제품은 ‘정품 무한리필 탱크’가 내장돼 깔끔하다.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배치가 가능하다. 잉크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해 상시 잉크 잔존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리필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여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해 불필요한 수리비와 부품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해 여러 명이 사용할 수도 있다.

▲ 리필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여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마에다 히로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우리 신제품은 가성비와 사용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 자신한다”며, “비정품 리필 잉크로는 기대할 수 없는 품질의 우월성과 전문기업의 세심한 A/S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더는 지마켓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9월 20일까지다. 브라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제품을 등록한 고객에게 최대 2년 혹은 6만매 출력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까지 무상 A/S해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