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 민족, 캐시비와의 제휴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와 바코드 인식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는 간편결제 수단이다.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한다.

KT는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금액 즉시할인 및 충전수수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 = KT

국내 1위 배달 앱 서비스인 ‘배달의 민족’의 ‘즉시결제’ 메뉴에서 8000원이상의 상품을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 할 경우 1인 1회에 한해 천원의 즉시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단, 최근 6개월 이내 ‘배달의 민족’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KT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휴대폰의 NFC로 교통 서비스 이용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휴대폰 결제’를 통해 충전 할 경우, 올레 모바일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충전 금액의 6%(최대 2000원)를 리워드 형식으로 되돌려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설명은 배달의 민족, 캐시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최정윤 상무는 “휴대폰 결제는 별도의 가입이나 등록과정 없이 KT고객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효용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