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맵모빌리티]
[사진: 티맵모빌리티]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티맵모빌리티와 스타벅스코리아가 협력해 벚꽃 나들이 관광객을 공략한다

티맵모빌리티가TMAP 앱 플랫폼에서 스타벅스 벚꽃 매장 지도를 공개하고 방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운전자는 앱을 통해 '스타벅스 벚꽃' 키워드로 벚꽃 명소 경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벚꽃 매장은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TMAP 앱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혜택을 마련했다. 양사는 벚꽃 매장 방문자 대상 '아메리카노 1+1'과 '사이즈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TMAP 앱 내 페이지를 방문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벚꽃 축제 나들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티맵테마코스: 꽃길따라, 벚꽃따라 스타벅스 벚꽃 여행'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번 협력은 지난 설날 진행됐던 양사 이벤트의 후속으로 이뤄졌다. 당시 이벤트의 클릭률(CTR)은 90%에 달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참여자가 스타벅스 DT매장 경로를 설정해 방문하면 혜택을 제공했다.

이장원 티맵모빌리티 브랜드이노베이션&그로스(BIG) 매니저는 "지난 설 연휴에 진행했던 스타벅스 사이즈 업 혜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이동과 일상에서 모두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