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사진: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SK머티리얼즈의 자회사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지난달 29일 충북 청주시 글로스터 호텔에서 '2024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2021년부터 매년 협력사들을 위해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2개 우수 협력사가 참석했다.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는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최우수 4개 협력사로는 다부이엔지, 민성, 신호엔지니어링, 세중기계가 선정됐다.

우수 협력사에는 선급금율 상향, 지체 배상금 및 하자이행 보증금율 하향, SK그룹 ESG 진단 프로그램 지원, 경조사 지원 등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이외에 행사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동향과 신용관리 방안에 대한 협력사 교육, 구매 정책과 공장 운영 현황 및 성과 공유, 우수 업체 포상 순으로 진행됐다.

양재훈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는 데 큰 힘이 되어준 협력업체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원팀을 이뤄 긴밀히 협력해 상호 경쟁력을 제고하고 기업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SK머티리얼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