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사진: 조이시티]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를 공개하고, 소프트런칭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스토리,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멀티 지적재산권(IP)을 사용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전략 게임으로 디펜스 전투와 4X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디즈니·픽사 캐릭터 그리고 자체 세계관에서 제공되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루민' 캐릭터와 함께 타운과 기사단을 육성하고, 타락한 스컬지에게 대항하는 스토리로 전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싱글 및 듀얼 모드의 럼블 전투와 적군의 웨이브를 끊임없이 막아내는 타운 디펜스도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협력해 길드를 확장하고 다른 길드와의 점령 전투까지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소프트런칭은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소프트런칭을 통해 서비스 최적화를 거칠 예정이며, 전쟁 게임에서 얻은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켜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박준승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장은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모두에게 익숙한 디즈니&픽사의 모든 IP를 활용한 것이 강점으로, 타워 디펜스 요소를 접목 시켜 게임의 진입 장벽 낮췄다"며 "이용자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 최적화를 거쳐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