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쏘카]
[사진: 쏘카]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쏘카가 경상도 여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가 레저·관광 티켓 판매 플랫폼 해피멤버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오는 2월 말까지 경상권 관광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쏘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쏘카는 이용자들에게 해피멤버스와 제휴된 부산, 경주, 대구 등 경상권 주요 여행지의 레저 및 관광 상품 30여종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이용 가능한 여행 상품으로는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부산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부산 클럽디오아시스 스파 △경주 루지월드 △대구 스파크랜드 △대구 이월드 등이 있다.

쏘카 앱 내 제휴혜택존을 통해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쏘카존 차량리스트의 해피멤버스 배너를 통해 쏘카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쏘카는 해피멤버스 제휴 230여개 기업 임직원 및 호텔 투숙객에게도 쏘카 대여료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피멤버스 B2B 전용몰에서 쏘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용 범위는 부산을 포함한 경남권 전체와 울산, 경주 지역 내 쏘카존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김근우 쏘카 경남권역사업팀장은 "쏘카의 이동 서비스 외에도 지역 내 즐길거리를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쏘카와 함께하는 모든 여정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명수 해피멤버스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기업 및 호텔 B2B 제휴몰의 서비스를 다각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쏘카 이용 고객과 B2B 전용몰 고객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