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사진: 에누리닷컴]
에누리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사진: 에누리닷컴]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2023년 하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발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진행하고 있는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고객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 및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4개 부문 21개 카테고리에서 ▲이스트라 ▲로지텍 ▲EFM네트웍스 ▲인텔 ▲한미마이크로닉스 ▲엠에스아이코리아 ▲파인디지털 ▲하이얼전자판매 ▲제닉스크리에이티브 ▲캐논 등 총 10개의 브랜드가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에누리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1월 1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히트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히트스탬프(HIT STAMP)를 클릭해 응모권(1일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가성비 좋은 중소기업 제품들에 수요가 집중됐다”며 “내년에도 에누리를 믿고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정확한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