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유료방송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제휴 요금제를 18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MVNO(알뜰폰) 최초로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부가서비스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스카이라이프가 이번 출시한 요금제는 방송 skyAll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sky 유튜브 프리미엄 (월 2만4000원, VAT포함)’, 방송 skyAll과 100M 인터넷,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30% 요금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월 3만1700원, VAT포함)’ 등 총 5가지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로 인한 끊김 없이 시청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오프라인 저장 ▲유튜브 뮤직까지 포함된 유료 서비스로, 이번 요금제 출시로 스카이라이프를 통해서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가 출시한 ‘30% 요금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3만1700원에 방송과 인터넷에 더해 유튜브 프리미엄의 서비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이용까지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 부가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스카이라이프의 방송과 모바일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월 1만3900원(VAT 포함)가격에 약정 없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부가서비스로도 가입해 즐길 수 있다. MVNO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알뜰폰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다이렉트로 제휴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1월 31일까지 개통 완료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 최초 3개월 동안 유튜브 프리미엄을 50% 할인된 가격(이용료 소비자가 기준)에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준비한 굿즈도 증정한다. 다이렉트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유튜브 골드버튼 디자인 케이스에 보조배터리, 브랜드 피규어 등이 담긴 ‘FAN KIT’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부가서비스의 경우, 제한된 인원이 아닌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3개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정훈 스카이라이프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스카이라이프는 다양한 OTT에 이어 국내 최초 방송 상품과 결합한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요금제를 론칭하며 고객들이 가격부담과 불편함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유료방송 업계에서 앞선 미디어 경험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