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하이퍼앰,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았다.
앨리슨하이퍼앰,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았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업 앨리슨하이퍼엠은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인 미국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하는 '2023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한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은 임직원들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가지 범주, 15대 요소, 60개 평가항목 신뢰경영 지수(Trust Index) 설문조사를 통해 이뤄진다. 

앨리슨하이퍼앰은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도 선정됐다.앨리슨하이퍼앰은 밀레니얼 세대가 중요하게 여기 ‘공정성’ 관련 문항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고,  다수 구성원들이 직위와 관계없이 중요한 구성원으로 인정받으며, 공정하게 대우받는다고 응답했다고 전했다.

 ‘동료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대 이상의 노력을 하고 있다’와 ‘성공에 필요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여 우리가 함께 성취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 등 서로에 대한 존중과 동료애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앨리슨하이퍼앰은 2018년 주4일 선택적 재택근무제, 2020년 전체 재택근무제를 적용하면서 재택 및 오피스 하이브리드 근무를 시행했다. 유연한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무 환경 자율성을 높이는 노력도 강화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민아 앨리슨하이퍼앰 대표는 “PR 및 디지털 분야 마케팅 전문가 그룹인 앨리슨하이퍼앰은 존중과 공감을 바탕으로 고객, 동료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추구한다”라며 “직급에 관계없이 모든 직원들이 존중받고 함께 성장하면서 즐겁게 일하는 행복한 일터가 되기 위해 회사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