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모토로라코리아가 대형 커버 디스플레이 기반 플립형 스마트폰인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razr40 ultra)를 국내 출시했다.
레이저40 울트라 제품은 현존 플립형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큰 사이즈의 3.6인치 커버 디스플레이 설계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도 펼쳤을 때 두께가 7mm에 불과한 슬림 사이즈다.
6.9인치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HD+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고속 충전(33W), 3800mAh 배터리를 장착했다. 디스플레이 지문 판독기를 사용하면 화면 터치만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3.6인치 대형 커버 디스플레이 덕분에 사용자는 커버를 열지 않고도 동영상 감상 등 대부분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더불어 듀얼픽셀 위상차 자동초점기능을 카메라에 적용해 더 빠르고 선명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f/1.5 조리개를 적용해 좀 더 환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OIS(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이 원하지 않는 흔들림을 방지해준다.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 제품은 인피니트블랙 색상과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비바마젠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전국 46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2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쿠팡, 11번가에서 판매되는 자급제 공식 출고가는 129만9000원(256GB)이며 출시 초기 프로모션을 통해서 자급제 기준 최저가 99만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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