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똔다]
[사진:로똔다]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자회사 겸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자체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iOS 버전을 출시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iOS 버전 출시로 모든 운영체제에서 빗썸 부리또 월렛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최근 지원 메인넷을 11개로 확대했다.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와 더불어 유저 친화적인 사용자 경험(UX) 및 인터페이스(UI) 환경을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iOS 앱 출시를 기념해 ‘로아코어(ROA)’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아코어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한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및 NFT 기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아트 테크 플랫폼이다.

이날(21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구성됐다. 상품은 에어드랍(무상증정) 형태로 지급된다. 빗썸 부리또 월렛에 신규 가입 후 로아코어 토큰을 활성화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로아코어 토큰 10개를 증정한다.

L2E(Learn to Earn)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엔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아코어와 관련된 컨텐츠 학습 후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천명에게는 로아코어 4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iOS 기반 서비스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웹3.0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빗썸 부리또 월렛은 유저들을 위한 필요 기능들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며 글로벌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