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토트넘틱톡챌린지' 진행 [사진: 틱톡]
틱톡, '#토트넘틱톡챌린지' 진행 [사진: 틱톡]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틱톡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손잡고 영국에서 경기 직관 기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틱톡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팬들이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토트넘틱톡챌린지’를 마련했다. 

7월 13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는 총 3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졌다.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뒤에서 깜짝 등장하는 챌린지 필터를 활용해 영상을 만들거나 본인만의 독창적인 골 세레머니 영상을 촬영해 창의성을 뽐낼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틱톡 계정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2023-24 시즌의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티켓과 영국행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트넘 홋스퍼 선수 사인 유니폼, 토트넘 홋스퍼 선수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틱톡 관계자는 "틱톡에서 경기 영상 시청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숏폼 콘텐츠와 챌린지 등 스포츠를 즐기는 방식이 확장되어 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팬들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