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가 워크맨 신제품을 내놨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메탈 소재의 디자인을 마감한 워크맨 NWZ-B183F를 24일 출시했다.

NWZ-B183F는 작고 가벼운 크기로 디자인됐다. 소니 워크맨 B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메탈 소재의 블랙, 레드, 핑크, 블루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기존 B 시리즈 대비 음악 감상을 위한 사운드 성능을 최적화시켰다. 베이스 부스트 기능으로 저음을 담당하는 60Hz 대역에 대한 집중적인 레벨 증폭을 제공한다.

5가지 이퀄라이저 기능도 지원한다. 헤비, 팝, 재즈, 유니크, 커스텀 등을 사운드 조절이 가능하다. USB를 통해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차지도 들어갔다. 완충 시 최대 2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별도의 케이블 없이 PC에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USB 방식을 지원한다. 외장메모리로 인식한다. FM 라디오 재생 기능도 적용했다.
 
NWZ-B183F는 블랙, 레드, 핑크, 블루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한편, NWZ-B183F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옥션 쇼핑몰을 진행되며, 5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NWZ-B183F 공식 출시일은 5월 7일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