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제주에서 진행한 폴스타 투 온 투어 행사 모습 [사진: 폴스타코리아]
5월 제주에서 진행한 폴스타 투 온 투어 행사 모습 [사진: 폴스타코리아]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폴스타코리아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 동안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해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폴스타코리아는 서울과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약 16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현재 4만여 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650건 이상의 현장 시승을 제공했다.

전시되는 폴스타 2는 총 2대다. 신규 외장 색상인 주피터와 스노우를 적용했다. 아울러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올린즈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이 탑재됐다.

시승 행사는 현장 시승과 사전 신청으로 운영한다. 롱레인지 듀얼 모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롱레인지 싱글 모터는 현장 신처을 통해 진행한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이번 투 온 투어를 통해 송도는 물론 인천과 경기 서부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폴스타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접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