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CC에 공급한 필립스 LED 스포츠 스타 시스템 [사진: 우리엔터프라이즈]
태광CC에 공급한 필립스 LED 스포츠 스타 시스템 [사진: 우리엔터프라이즈]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종합 조명기업 우리엔터프라이즈가 경기도 용인시 태광컨트리클럽에 고출력 LED 투광등인 '필립스 LED 스포츠 스타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엔터프라이즈는 ‘장수 램프’ 브랜드를 시작으로 LED 조명인 장수 LED, 스마트 조명, 사물인터넷(IoT) 홈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달 1일 우리조명에서 우리엔터프라이즈로 사명을 변경했다.

우리엔터프라이즈가 이번에 공급한 제품은 필립스에서 시스템을 공급 받아 국내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야간 경기 시 골프공 궤적 확인과 추적에 용이하며 코스 내 균일한 조도 분포로 대낮과 같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앞서 이 시스템은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카타르 월드컵 등 전 세계에 공급된 바 있다. 국내 골프장에선 올림픽CC, 루나엑스CC, 루트52CC 등과 현대중공업 울산항만, 현대삼호 영암항만, 한국특수형강 등 다양한 산업시설 30여 곳에 공급됐다.

황도연 우리엔터프라이즈 대표는 "글로벌 조명기업인 필립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유지 보수와 최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면서 "10년 제품 보증을 통해 처음 설치했을 때와 똑같은 환경 유지로 골프장 사업주에 도움을 주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