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우드인스토리 우드 카빙 체험 [사진: 코리아트래블이지]
경주 우드인스토리 우드 카빙 체험 [사진: 코리아트래블이지]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2021 경북 스타 관광 벤처 육성 공모전'에 참여한 '코리아트래블이지'가 경주 체험 관광 상품을 출시했다.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경상북도 우수 관광 콘텐츠 유통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관광 공모전이다.

코리아트래블이지는 국내외 외국인 관광객 대상 관광 콘텐츠 판매 서비스를 운영하는 여행사로, 이번 공모전 참여를 통해 한국적인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주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경주 투어 상품은 한복 체험과 우드 카빙 체험, 한식 쿠킹 클래스 등 소비자가 직접 우리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관광 프로그램이다.

돌담길한복 한복 체험은 한복 장인이 제작한 한복을 대여해 직접 입고 경주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드 카빙 체험은 캄포 나무를 가공해 나만의 개성 있는 도마를 체험할 수 있고, 한식 쿠킹 클래스는 경주에서 다양한 한식을 배우고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배상은 코리아트래블이지 대표는 “방역과 일상의 조화를 통해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작된 만큼 위드 코로나 관광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관광객이 힐링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