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가 자사 플랫폼을 쓰는 쇼핑몰들과 기업간 협업을 지원한다. 
카페24가 자사 플랫폼을 쓰는 쇼핑몰들과 기업간 협업을 지원한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이커머스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주식회사 팔도와 전문 쇼핑몰 간 마케팅 협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팔도와 전문쇼핑몰간 협업은 팔도 '왕뚜껑' 브랜드 이미지를 온라인 쇼핑몰이 판매하는 패션 제품에 반영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게 골자.

이번 협업으로 팔도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타깃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카페24는 패션 쇼핑몰 ‘숲(SOUP)’, ‘미스터스트릿’을 비롯해 앞으로 자사 플랫폼을 사용하는 다양한 쇼핑몰들이 대형 기업들과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다양한 중대형 기업과 온라인 쇼핑몰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카페24 플랫폼 생태계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쇼핑몰이 협력해 비즈니스에 성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