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공개된 아이폰5C의 모습. 사진출처=지에스엠아레나(Gsmarena)
애플의 ‘아이폰5S‧아이폰5’C가 다음달 20일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출시된다.

23일 IT전문매체 지에스엠아레나(Gsmarena), 나인투파이브맥(9to5mac) 등은 애플의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다음달 20일 일본을 비롯해 미국, 유럽 등에서 먼저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또 최근 유출된 아이폰5C의 보도용 사진과 아이폰5S 제품박스 사진, 아이폰5S 실물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속의 아이폰5C는 후면과 측면부는 블루 컬러를, 전면부는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지금까지 알려진 화이트, 블루, 핑크, 그린, 옐로우 등의 단일컬러가 아닌 블루&화이트 컬러를 믹스한 다른 형태다.

아이폰5S의 박스모습. 사진출처=나인투파이브맥(9to5mac)
아이폰5S의 실물모습. 사진출처=지에스엠아레나(Gsmarena)
함께 공개된 아이폰5S의 박스 사진에는 선명한 글자로 ‘아이폰5S’라는 제품명과 함께 iOS7의 화면이 담긴 아이폰의 모습과 128기가바이트(GB) 버전을 암시하는 문구가 담겨져있으며, 아이폰5S로 추정되는 실물사진에는 새롭게 추가된 샴페인골드 컬러가 적용된 아이폰5S의 후면모습도 담겨 있다.

한편, 애플은 다음달 10일 신제품 공개행사를 통해 아이폰5S와 아이폰5C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