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을 이용해 ‘언택트결제’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 앱 내 ‘N언택트결제’를 클릭하면 주변의 프로모션 중인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전한 비대면 주문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네이버는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전한 비대면 주문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카페 ▲푸드 ▲쇼핑 분야 제휴사의 가맹점서 ‘스마트주문’ 혹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3천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마트주문 제휴사인 ▲스타벅스 ▲커피빈 ▲폴바셋 ▲탐앤탐스 ▲KF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쉐이크쉑 ▲노브랜드버거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제휴사인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랄라블라 ▲교보문고 ▲핫트랙스 ▲AK플라자 ▲롯데마트 ▲메가마트가 참여한다.

내 주변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맹점은 네이버 검색에서 ‘언택트결제’로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앱 내 ‘N언택트결제’ 필터를 클릭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매장 방문 전 음식을 미리 주문한 이후 현장에서 픽업하거나,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활용함으로써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가맹 브랜드 별 1인 1회 지급된다.

네이버 측은 “스마트주문과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는 이용자의 매장 내 체류 시간을 줄이고 대인간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며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