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코리아, 중형세단 '캐딜락 CTS' 25% 할인 판매
캐딜락 코리아, 중형세단 '캐딜락 CTS' 25% 할인 판매
  • 민병권 기자
  • 승인 2019.12.0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캐딜락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2개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행사 ‘Grand Finale with Cadillac’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SUV XT5, 플래그십 세단 CT6,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중형 세단 CTS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행사 참가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무릎담요, 이벤트 쿠폰북(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 2매, 고급 휘발유 할인쿠폰 1매)를 제공한다. 

캐딜락 연말 전국시승행사
캐딜락 연말 전국시승행사

특히, 행사 기간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와인셀러(에스컬레이드, CT6 구매 고객 한정), 70만원 상당의 LG 프리미엄 가전제품(XT5 구매 고객 한정)을 출고 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11월 론칭한 CSR 캠페인 ‘CADILLAC X HERO’의 일환으로, 차량용 소화기와 구급함 세트를 12월 한달 간 캐딜락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세트 제품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캐딜락하우스 및 전국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 처우 개선 및 소방관 안전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아울러 캐딜락 코리아는 12월 한달간 중형세단 캐딜락 CTS(5,517만~7,088만원)를 25%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