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올라운더' 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올라운더' 플리스와 다운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플리스 패딩 베스트와 재킷은 실용성을 고려해 설계돼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겉면에는 보아 플리스, 안면에는 체크 패턴의 퀼팅 패딩을 적용했다.

쇼트 플리스 재킷 가격은 13만9000원~21만9000원이다. 올라운더 다운의 가격은 30~40만원대이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이달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퀴즈, 미션 등 행사를 통해 1000만원 상금, 올라운더 다운, 어글리 슈즈인 옹성우 바운서,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웰스토리, 외식 식품박람회 '푸드페스타' 개최

삼성웰스토리가 식품박람회인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Food Festa)'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5일부터 이틀간 개최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사진=삼성웰스토리)

농심,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농심그룹이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총 12일간이며,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농심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R&D) 등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다. 채용 예정인원은 약 100명.

이번 채용은 ㈜농심 외 태경농산, NDS, 메가마트, 농심엔지니어링 등 농심그룹 주요 그룹사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굽네치킨, 베트남 호치민 2호점 개장

오븐구이 치킨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21일 베트남 호치민 2호점을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작년 11월 오픈한 기존 호치민 1호점에 이은 두 번째 베트남 매장이다.

현재 굽네치킨은 홍콩(7개), 중국(1개), 마카오(2개), 일본(5개), 말레이시아(1개), 베트남(2개)에 진출해 현재 6개 국가에서 총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롯데면세점, 카카오와 MOU로 옴니채널 마케팅 강화

롯데면세점이 지난 25일 롯데면세점 본사 대회의실에서 카카오와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한국필립모리스,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문화 프로젝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10월 7일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에서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를 통한 더 나은 일상”이라는 주제로 지난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이코스 매장 안팎을 캔버스로 활용하여 갤러리로 재탄생시키는 문화 프로젝트다. 국내 대표적인 추상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코스 가로수길 매장은 트렌드가 살아 숨쉬는 문화 공간이자 아트 갤러리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매장의 7개 대형 창문은 투명 아크릴 캔버스가 덧대어져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페인팅된다. ‘더 나은 삶: 도시의 에너지(Better Life:  Energy of City)’를 주제로 그려진 이 작품들은 직원들이 일하는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해당 작품은 전면에 Victory(승리)의 ‘V’를 형상화하는 그림이 도시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의도를 담았으며 도시의 구조물, 바람, 패턴, 조각 등을 추상화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JTI 코리아, 플룸홈 서비스 확대 운영
JTI 코리아는 9월 30일부터 서울 주요 편의점에서 운영 중인 ‘플룸홈(Ploom Home)’ 서비스를 28개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말부터 서울 주요 17개 편의점에서 실시 중인 ‘플룸홈’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에 대한 제품 상담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플룸홈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플룸테크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 지역의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을 비롯한 총 28개의 편의점에 마련된 플룸홈에는 플룸앰버서더들이 제품 정보 및 상담과 사후 관리 서비스(A/S) 등 고객별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룸홈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다. 

(사진=JTI코리아)
(사진=JTI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