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가을 힐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9월 한가위 연휴기간 가을 맞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먼저 SK스토아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주부들의 보상심리를 공략해 11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온라인몰(PC몰)에서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OK 캐쉬백 오! 데이!’ 행사를 진행해 기존 1%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율을 5% 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11일부터 20일(10일간)까지 삼성카드, 21일부터 30일(10일간)까지는 현대카드 5%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11일 모바일∙온라인몰(PC몰) ‘특가하라’ 에서는 미리 명절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기프티콘 구매시, 3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프라엘 초음파 풀 패키지, 구찌 여성가죽시계,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 오슬로 인덕션 후라이팬 3종 등 다양한 명절 특가상품도 30% 적립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 연휴 이후 스스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셀프 힐링 기프팅’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발 맞추어, 16일부터 코지마 안마의자, 프라다∙구찌 가방, 셀리턴 마스크 등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카드와 제휴해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천원 적립금(1인 1회, 신청시 제공)을 제공하는 ‘힐링위크’를 진행한다. 이어서 25일과 26일 양일간 삼성카드로 SK스토아에서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9월 한가위, SK스토아와 함께한다.(사진=SK스토아)
9월 한가위, SK스토아와 함께한다.(사진=SK스토아)

게임코치,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e스포츠 아카데미' 교육 진행

국내 e스포츠 교육기관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 2회차’ 교육을 담당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다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e스포츠 교육을 해오고 있는 게임코치는 이번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를 통해 양질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기량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버워치 이론과 실기를 바탕으로 '오버워치 개론', '전장에 따른 팀 조합 편성', '궁극기 별 특성 및 가치 이해', '팀 게임에 대한 이해와 대회 분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코치의 김효한 부원장과 프로게임단 MVP 출신의 고건주 코치가 교육을 진행한다.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는 오는 21일~22일, 28일~29일로 총 4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은 전액 무료로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게임코치,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e스포츠 아카데미' 교육 진행한다.(사진=게임코치)
게임코치,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e스포츠 아카데미' 교육 진행한다.(사진=게임코치)

현대아산 경력 사원 모집, 오는 22일까지 접수

현대아산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1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이번 현대아산 채용의 모집부문은 건축이며 2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축시공 및 공무업무 경력 충족자(대리 3년 이상, 과장 7년 이상) ▲4년제 대학 이상, 건축공학과 전공자 ▲건축기사 자격증 필수 ▲건축시공기술사 자격증 소유자 우대 ▲건설안전기사 자격증 소유자 우대 등이다.

북한지역 포함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관련법에 근거해 가산점을 부여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현대아산 경력직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JTI, ‘플룸테크’(PLOOM TECH) 면세점 출시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가 국내 면세점에 출시된다. 플룸테크는 국내에 첫 출시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로 담배 고유의 맛은 유지하는 한편 담배 냄새를 줄이고 흡연으로 인한 건강의 위험성을 줄여 줄 가능성을 지닌 제품이다. 담배 연기, 담배 냄새,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을 뿐 아니라 사용 시 더러워지지 않으므로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또한 플룸테크는 한 번의 충전으로 리필팩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시간을 자랑한다.

9월 중순부터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 주요 매장 및 김포공항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인터넷 면세점에도 출시 예정이다.

(사진=JTI코리아)
(사진=JTI코리아)

 

KT&G, 디자이너 지원 프로그램‘2019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공모

KT&G가 국내 디자이너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2019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의 출품작을 오는 29일까지 공모한다.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는 KT&G가 국내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신진 디자이너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잠재력 있는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우수 디자인의 제품화 및 유통을 도와 대중에게 색다른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전문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기존 모집 방식에서 벗어나 분야에 상관없이 다양한 예술가들의 디자인을 공모한다.

이번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의 공모 주제는 ‘LOVE’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래픽 디자인을 출품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참가자의 인스타그램에 출품작을 포스팅한 후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으로 게시물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출품작은 제품화하기에 적합하고, 저작권법을 준수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당선작은 오는 10월 7일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선자들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상상마당 홍대 방문객에게 작품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11월에는 당선된 디자인을 제품화한 ‘상상마당 윈터 서프라이즈 에디션’ 5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제품은 상상마당 홍대 디자인스퀘어에 입점 예정이며 이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제품 유통 및 판매 지원과 수익 공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KT&G)
(사진=KT&G)

에누리 가격비교, 인기 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함께 인기 노트북의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성비 좋은 한성컴퓨터의 노트북 중 올데이롱, 언더케이지 등 총 6종의 인기모델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 접속하면 최대 7만 원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한 7%쿠폰을 지원한다.

특히 단 한번의 충전으로 24시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롱TFX255’ 제품을 구입할 시 무소음 마우스와 고급 노트북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미지=써머스플랫폼)
(이미지=써머스플랫폼)

온세미컨덕터, 포춘 선정 ‘초고속 성장 기업’ 40위에 올라

온세미컨덕터는 포춘(Fortune)지가 선정한 ‘초고속 성장 기업’중 40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보다 23순위 상승한 결과다.

키이스 잭슨 온세미컨덕터 회장 겸 CEO는 “포춘지가 선정한 초고속 성장 기업 명단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것은 전세계 직원들의 기지와 끈기있는 노력을 다시한번 입증한 결과”라며, “핵심적인 자동차, 산업용, 클라우드 전력 애플리케이션으로 설계되는 컨텐츠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장기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반도체 시장 중 하나가 될 것”이고 말했다.

버나드 거트먼 온세미컨덕터 부사장 겸 CFO는 “온세미컨덕터는 전략 시장에서 경쟁적 우위를 강화하기 위해 신중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온세미컨덕터가 달성해내고 있는 성과는 우리의 비즈니스가 혁신적임을 보여주고 있다”며, “우리는 끊임없이 현재의 실천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온세미컨덕터의 이러한 핵심 이니셔티브를 실현하기 위해 헌신해 준 모든 직원들과 파트너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2020년이 되면 기업공개(IPO) 20주년이 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또 다른 성공적인 20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