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주시 '파워센터 효천점' 이전 신규오픈

전자랜드가 12일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에 위치했던 효자점을 효자동2가로 이전, '파워센터 효천점'으로 신규 개장 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효천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 시연용 바닥재를 마루·타일·카펫 3가지 종류로 설치해 소비자들이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경험해 볼 수 있다. 건강가전존에는 8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했으며, 일부 제품 옆에는 유리파티션을 설치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워센터 효천점은 지상 1층과 2층 총 233평을 IT존,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AV존, 브랜드존 등으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개장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TV 64%, 냉장고 38%, 선풍기 31%, 건조기 37%, 의류관리기 33%, 제습기 47%, 전기밥솥 44%, 전기레인지 45%으로 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남양유업,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 출시

남양유업이 건강한 삶에 주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건(健)’ 2종을 선뵌다.

맛있는 두유 GT건 2종은 100% 국산 콩을 사용해 저당으로 달지 않고 콩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남양유업만의 특허 공법으로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한 번 더 건강을 생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100%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 예로부터 약용으로 널리 알려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2종으로 구성되며, 현재 NS 홈쇼핑과 연계해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BBQ, '배달의 민족'과 손 잡고...'모든 주문자 3000원' 할인

제너니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배달의민족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BBQ와 배달의민족은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이 기간 동안 배달의 민족 앱 내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BBQ치킨 전 메뉴를 일반 3000원, vip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3천원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5천원 할인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사용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굽네치킨, 소비자 선택 넓힌 하이브리드 매장 주목 받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달 굽네피자를 출시하면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도록 한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 받고 있다.

하이브리드 매장은 한 매장 안에 두 가지 이상의 브랜드 혹은 제품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한 번에 즐기며 보다 효율적인 소비를 이룰 수 있다. 현재 종합 뷰티샵, 카페형 음식점, 뮤직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하이브리드 매장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굽네치킨은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매장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들은 기존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 뿐 아니라 굽네피자를 하나의 매장에서 동시에 주문할 수 있다. 치킨과 피자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즐기는 것을 제안하며 인기 상품을 결합한 '굽네콤보' 메뉴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하기도 했다. 굽네피자는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이 1만5000원이다. 일부 매장은 치킨과 함께 주문 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미지=굽네치킨)
(이미지=굽네치킨)

국순당, 조형아트서울 통해 문화마케팅 나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순당이 문화마케팅으로 우리 술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조각 설치 미술을 전문으로 전시하는 ‘조형아트서울 2019’에 우리 술을 전시하고 직접 시음할 수 있는 VIP 라운지를 운영하고 우리 술을 건배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4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조각, 미디어아트, 회화 작품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국내외 90여개 화랑이 참여해 작품 2000여 점을 선보인다. 이스라엘 데이비드 거슈타인, 영국 데미언 허스트, 일본 구사마 야요이 등 외국 거장뿐 아니라, 광화문 세종대왕상으로 유명한 조각가 김영원의 3m 높이 미디어아트가 처음 공개된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서울장수, 망원 사옥에 ‘막걸리 체험관’ 오픈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서울장수가 망원동 사옥에 ‘막걸리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체험관은 서울장수의 막걸리를 무료로 시음하고, 막걸리를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우리 술 막걸리에 대한 역사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체험 프로그램인 ‘우리 술 빚기’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8월까지, 매월 2회 격주 주말(토) 오후 12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운영된다.

(사진=서울장수)
(사진=서울장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