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글래드 호텔과 업무협약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지난 1일 글래드 호텔과 호텔 객실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SK매직은 글래드 여의도, 강남 코엑스,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에 미니 공기청정기(모델명: ACL-V12)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ACL-121C) 총 100대를 객실에 배치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또, 글래드호텔 회원 및 대림그룹 임직원에게 렌탈료를 할인해 주고 SK매직 VIP회원과 임직원에게 글래드 호텔 바우쳐 지급, 숙박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Co-Marketing(코마케팅)도 진행한다. SK매직 SNS채널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 공유/댓글 이벤트 및 글래드 호텔 체험단 운영 시 공기청정기 제품 노출 등 양사 브랜드 및 제품/상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우), 서승훈 글래드 마포/여의도점 총지배인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K매직)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우), 서승훈 글래드 마포/여의도점 총지배인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K매직)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 개편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반려동물을 위한 220만 여종의 상품들을 선보이는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개편과 함께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중심으로 테마관 홈 화면을 새롭게 꾸몄다. 사료, 하우스, 캣타워, 장난감 등 필수품들을 모아 20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펫스타일','나들이 펫티켓', '노령견&노령묘' 테마샵 운영으로 고객의 맞춤 쇼핑을 돕는다. ▲강아지, ▲고양이 뿐 아니라 ▲관상어나 ▲소동물/가축용품도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 페이지를 운영해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달은 봄을 맞아 털갈이가 많은 만큼 쉬운 털 관리법을 소개하며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털 관리의 기본인 빗질부터 미용, 목욕, 청소까지 놓치기 쉬운 관리 방법들을 모았다.

대표상품으로 ‘코멧 강아지 간식 져키 바이트 600g’을 쿠팡가 7000원대에 판매한다. ‘ANF 전연령 유기농 6Free 연어 애견사료’는 쿠팡가 1만5000원대,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발효 100’는 쿠팡가 1만7000원대이다. ‘내츄럴발란스 오리지날 울트라 5kg’는 쿠팡가 5만2000원대, ‘탐사패드 대형(75*65cm) 흡수력 4단계 60매’는 쿠팡가 1만7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  어덜트’, ‘프로베스트  캣’, ‘그리니즈 티니  몬스터백’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반려동물을 위한 220만 여종의 상품들을 선보이는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를개편하다.(사진=쿠팡)
쿠팡, 반려동물을 위한 220만 여종의 상품들을 선보이는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를개편하다.(사진=쿠팡)

위메프, 고양꽃박람회 입장권 최저가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오는 5일부터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 현장 구매가는 1만2000원이다. 위메프는 얼리버드 사전예매를 통해 이를 5900원에 판매한다.

입장권에는 1000원 상당 화훼쿠폰이 포함돼 화훼류 구입 및 체험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즉시 휴대폰으로 모바일 바코드 입장권이 발송돼 현장에서 별도 입장권 교환없이 입장할 수 있다.

할인 입장권은 오는 24일까지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매 이후에는 8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30개국 355개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화훼 직판장, 원당화훼단지, 고양시민 가든쇼 등 국내외 화훼 업체, 시민, 화훼 농가가 함께 힘을 합친 행사도 진행한다.

위메프, 고양꽃박람회 입장권 최저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 고양꽃박람회 입장권 최저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G 마스터 렌즈 캠페인 시작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니코리아가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이하 G 마스터)’의 해상력, 아름다운 배경흐림, 빠르고 정확한 AF를 강조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한다.

G 마스터의 새로운 캠페인은 4일 G 마스터 광고 온에어 및 G 마스터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8일 G 마스터 사진전 개최에 이어 5월 중 G 마스터 체험 행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소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품 체험의 기회를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 마스터 캠페인은 ‘미래형 렌즈의 완성’이라는 광고 속 카피를 통해 G 마스터 렌즈가 지금도, 10년 후에도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시대를 관통하는 사진을 찍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렌즈란 점을 강조했다. 또한, 프리미엄 렌즈의 새로운 리더십과 풀프레임 미러리스 대표 렌즈로서의 대세감을 나타냈다.

비주얼캠프, 건국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와 업무협약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 멤버사인 시선추적기술기업 비주얼캠프(대표 석윤찬)가 지난 2일 건국대학교병원에서 건국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와 ‘VR 시선 데이터를 활용한 의식장애 환자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비주얼캠프와의 협약으로 건국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는 의식장애 환자의 시선데이터를 분석해 환자의 상태를 명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발전된 진료체계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비주얼캠프, 건국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와 VR 시선 데이터를 활용한 의식장애 환자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하다.(사진=비주얼캠프)
비주얼캠프, 건국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와 VR 시선 데이터를 활용한 의식장애 환자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하다.(사진=비주얼캠프)

데일리호텔, 5월 황금연휴 전국 호텔, 펜션 특가대전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5월 황금연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데일리호텔이 '황금연휴 호텔, 펜션 특가대전'을 선보인다.

오늘(4일)부터 17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5월 1일(수)부터 6일(월)에 체크인하는 전국의 호텔과 펜션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매일, 2만원과 3만원 할인쿠폰을 각각 선착순 2천명에게 증정한다. 쿠폰은 국내 스테이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2만원 쿠폰은 1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쿠폰은 30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하다. 숙박일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로 지정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4월 매주 토요일 체크인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미리주말 특가마켓'도 진행중이다. 쿠폰은 5천원, 1만원, 1만5천원, 2만원 네 종류로, 각각 4월 6일, 13일, 20일, 27일 체크인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데일리호텔)
(이미지=데일리호텔)

한국레노버, 2019년형 새로운 씽크패드 시리즈 출시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한국레노버는 2019년형 씽크패드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비즈니스용 PC 브랜드 씽크패드의 신제품은 씽크패드 T 시리즈인 T490, T490s, T590, X 시리즈의 X390과 X390 요가(X390 Yoga), 씽크패드 E 시리즈인 E490, E490s, E590까지 총 8종이다.

씽크패드 T 시리즈는 12가지 미 국방성 테스트와 200여 가지 제품 품질 테스트를 거친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신제품 T490, T490s, T590의 경우 FIDO(Fast Identity Online) 인증 기능이 내장돼 사용자 정보와 인증 정보를 보호한다. 특T490과 T590은 파워 브릿지(Power Bridge) 기술을 통해 노트북 전원을 끄지 않고도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 옵션을 추가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씽크패드 X 시리즈는 8세대 위스키 레이크 CPU를 장착했다. 옵션 사항인 IR 카메라에 적용된 글랜스(Glance) 기술은 시선 추적을 통해 자동으로 커서에 초점을 맞추고 윈도우를 실행한다. X390과 X390 요가는 각각 1.22kg와 1.33kg이다. 기존 12형과 같은 크기의 외형에 베젤을 50% 줄였다. 배터리는 최장 14시간 30분을 지원하며,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1시간 내로 충전 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씽크패드 E의 E490, E490s, E590에는 최신 인텔 8세대 코어 i7 위스키레이크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540X 2GB 내장 그래픽을 탑재했다. 중소기업(SMB)을 위해 맞춤 설계된 표준형 제품으로 최대 32GB DDR4 메모리와 최장 13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함께 Windows 10 Pro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사진=레노버)
(사진=레노버)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협력사 안전환경 직접 챙긴다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현대모비스가 전국 부품대리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모비스는 4일 상생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6월까지 전국 1200여개 부품대리점의 전기·소방·가스 등 화재예방 점검과 함께 건축물 안전진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협력사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여름철에는 100여개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폭우나 무더위 등 취약 시기를 대비한 안전컨설팅도 실시한다.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는 현대모비스와 대한산업안전협회 소속 안전전문가들이 전국의 대리점을 순회하며 실시한다. 대리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점검 이후에 각 대리점·협력사와 결과를 공유하고, 안전가이드 제공 등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추진할 방침이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부품대리점·협력사에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부품생산과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의 안전한 업무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라며 “협력사들이 안전한 근무환경을 확보하면 상호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제품생산과 공급의 효율성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모비스)
(사진=현대모비스)

로옴, 인버터용 저전력 MOSFET 라인업 확대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전 세계의 전력 수요 중 약 50%가 모터 구동에 사용된다. 신흥국의 백색가전 보급이 늘며, 모터 구동에 의한 전력 소비는 해마다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어컨, 냉장고 등 백색가전의 모터 구동에는 인버터 회로가 사용된다. 인버터 회로의 스위칭 소자는 일반적으로 IGBT가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의 저전력 성능화 흐름에 따라 기기의 정상 동작 시의 저소비전력화에 효과가 있는 MOSFET로 변경되는 추세이다.

이에 로옴은 에어컨, 냉장고 등 백색가전의 모터 구동과 EV 충전 스테이션에 적합한 600V 내압의 슈퍼 정션 MOSFET(SJ-MOSFET) ‘PrestoMOSTM (프레스토모스)’에 새로운 R60xxJNx 시리즈 30개의 라인업을 구비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리즈는, 기존품과 같이 로옴의 라이프 타임 제어 기술을 제공해, 고속의 역회복 시간 (trr)을 구현한다. IGBT 대비, 경부하 시의 전력 손실을 약 58% 줄였다. 또한, MOSFET를 ON시키기 위해 필요한 전압 기준을 높임으로써, 손실 증가의 원인 중 하나인 셀프 턴 온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자료=로옴)
(자료=로옴)

지프,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 부분변경 모델 출시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FCA코리아가 4일 지프(Jeep)의 수입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 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였다. FCA코리아는 레니게이드가 자유로운 정신을 상징하는 반항적인 디자인, 여행과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넓은 적재공간, 지형설정 시스템, 9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소형 SUV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뉴 지프 레니게이드 부분변경 모델은 전·후면 램프에 LED를 대거 적용했다. 또한,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등 ADAS 시스템으로 안전 사양까지 갖췄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뉴 레니게이드는 지프 브랜드 특유의 강인함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 민첩한 주행 성능, 편의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동급 최고의 사양을 갖춰 B-UV 세그먼트 내에서 가장 상품성있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레니게이드는 세그먼트 1위 뿐만 아니라, 올해 선보일 다른 지프 신차들과 함께 국내 SUV 시장에서 지프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있어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지프)
(사진=FCA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