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2데이..2222포인트·22%적립 등 혜택 이어간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22데이가 이어지는 12일까지 2222포인트,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위메프는 8일~11일 포인트 적립권 이벤트를 진행, 8일 00시부터 2시간마다 선착순으로 2222 포인트 적립권을 발급한다고 7일 밝혔다.

적립권을 다운로드 받은 당일 [22데이], [슈퍼2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을 1원 이상 구매하면 2222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오는 13일 일괄 지급되고, 적립일로부터 24시간 유효하다.

12일은 00시부터 24시간동안 매 시각 정각에 선착순으로 22% 포인트 적립권을 발급한다. 12일 하루동안 [22데이], [슈퍼2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의 합산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구매금액의 22%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한 ID당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메프 22데이’를 검색해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특가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다.

위메프가 오는 12일까지 2222포인트,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오는 12일까지 2222포인트,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사진=위메프)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9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신학기에 필요한 73만 여개 상품들을 모아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는 3월 20일까지 운영한다.

‘노트북&PC’, ‘공부방&자취방’, ‘준비물&간식’, ‘참고서&필독도서’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별히 테마관 내에서 최신 노트북과 PC를 최대 10% 할인하는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배터리용량이 특징인 LG전자 2019년형 그램과 ▲S펜으로 진짜 펜처럼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2019년 신학기 준비관 내에서 캐릭터 상품들을 모은 캐릭터샵,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팀완구, 1인가구를 위한 가구를 모은 싱글하우스 등 관련 테마관으로 연결된다. 또 샌디스크, 삼성, LG 등 16개 브랜드를 모아 각 브랜드만의 기획전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HP 노트북 14-ck0088TU가 있으며,  쿠팡가 66만원대이다. ▲기적의 계산법 1학년 세트를 쿠팡가 1만2000원대에,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을 쿠팡가 3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사진=쿠팡)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새출발은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형규)이 2019년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인스탁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기획전 ‘새학기 새출발은 인스탁스와 함께’는 오는 28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전 기종 또는 인스탁스 쉐어 단품 및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매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나무 포토 집게와 끈 세트,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인스탁스 필름 틴케이스, 사진을 꾸밀 수 있는 미피 데코펜이다.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새출발은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진행(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새출발은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진행(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제록스, 2019년 기업 고객 대상 ‘문서 보안 컨설팅’ 무상 실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오타니 타카시)가 기업들의 내부 정보 유출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문서 보안 컨설팅’을 3월 말까지 무상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문서 보안 컨설팅은 ▲사무실 출입 관리 ▲데스크, PC 등 사무환경 ▲복합기 및 프린터 사용환경 ▲기밀문서와 개인정보 관리 및 폐기 ▲사내 정보 반출 관리 및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와 관련된 30개 항목 설문으로 실시하고 기업 내 문서 보안 현황을 파악한 다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기업의 전반적인 문서 보안 현황이 파악되면 한국후지제록스의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기업을 방문해 보안 강화와 사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안하는 등 추가 컨설팅을 한다.

한편, 무상 컨설팅은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의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상담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컨설팅을 통해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가 기업 내 정보 유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적인 ‘문서 보안 컨설팅’을 무상으로 실시한다.(사진=한국후지제록스)
한국후지제록스가 기업 내 정보 유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적인 ‘문서 보안 컨설팅’을 무상으로 실시한다.(사진=한국후지제록스)

인스타그램, 안전한 인터넷의 날 기념 인스타그램 사용법 공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인스타그램은 지난 5일 전 세계적으로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안전한 인터넷의 날’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안전 기능 및 개인정보보호 기능을 소개했다.

2019년 ‘안전한 인터넷 날’의 주제는 ‘함께 더 나은 인터넷 만들기’로 안전한 플랫폼 사용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안전 기능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인포센터 포스트를 게시했다.

인스타그램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을 봤을 때 대처하는 방법, 사이버 불링에 대처하는 방법,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이용시간을 관리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서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등이다.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가 지난달 31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펫 가전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 소비재, 내구재, 공공 부문에 걸쳐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신일은 국내 반려인구 증가 추세에 따라 2017년 5월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론칭했다. 이후 △펫 공기 청정 온풍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 △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현대아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금강산 개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현대아산(대표이사 : 배국환)이 2월 5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8~9일 금강산 현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배국환 사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8~9일 1박 2일간 금강산을 방문해, 기념식, 기념만찬 등의 일정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아산은 “창립 20주년의 상징성을 고려해 금강산행사를 추진하게 됐고, 북측이 흔쾌히 받아들여 성사됐다”며, “현대아산의 남북경협 20년 역정을 되돌아보며, 사업정상화와 재도약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티아이지코리아, 법무법인 정도와 오픈소스 라이선스 협약 체결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티아이지코리아(대표 송대혁)가 법무법인 정도(대표변호사 최건섭)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법률자문 및 컨설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법무법인 정도는 티아이지코리아의 고객사에서 사용하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의 저작권, 특허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에 대한 법률적 자문 및 컨설팅을 수행하며 분쟁 예방을 위해 티아이지코리아와 함께 협력하게 되었다. 

이영근 법무법인 정도 변호사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이에 대한 의무조항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 이번 MOU를 통해 기업 법률자문뿐만이 아니라 분쟁 예방 교육 등 오픈소스 라이선스 사용에 대한 올바른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다이얼 국내 출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MS는 ‘서피스 다이얼(Surface Dial)’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서피스 다이얼은 마우스나 키보드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개념의 입력 방식으로, 길게 누르기, 클릭, 회전의 3가지 동작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누르고 있으면 방사형 메뉴가 표시되어 간편하게 단축키, 볼륨 조절, 디자인 작업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서피스 다이얼은 오피스(Office)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포토(Microsoft Photos), 스케쳐블(Sketchable),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 멘탈 캔버스 플레이어(Mental Canvas Player), 드로보드 PDF(Drawboard PDF) 등을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다. 

서피스 다이얼은 최신 윈도우 10(Windows 10) 운영체제와 블루투스 LE버전 4.0이상을 탑재한 데스크톱, 태블릿, 노트북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서피스 스튜디오(Surface Studio), 서피스 북 2(Surface Book 2)와 서피스 프로(Surface Pro) 시리즈는 디스플레이와 호환되는  온스크린(Onscreen) 기능을 지원한다.

한국MS는 ‘서피스 다이얼'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한국MS)

 

롯데百,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봄 주제 마케팅 펼친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백화점이 7일부터 2월 21일까지 15일간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주제로 매장 내부, 외부를 봄 분위기에 맞게 조성하고, 립스틱, 백팩, 스니커즈 등과 관련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펼친다.

먼저 새학기 준비 관련 '미니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립스틱, 백팩, 니트 스니커즈 3가지 신학기 트렌드 아이템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7일부터 롯데백화점 공식 사화관계망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제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에스티로더의 신상품인 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을 4만1000원에, 맥의 디보티드 투 칠리-파우더 키스를 3만1000원에,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립 블러쉬를 3만4000원에 판매한다.

8일에는 에스티로더 매장 방문객 50명 선착순으로 수프림 크림(1.5ml)를 증정한다. 헤라는 루즈홀릭 립스틱 구매 시 아쿠아 5종을 제공하며,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7일부터 소진 시까지 립제품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디럭스 2종을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준다.

전자랜드, 고가제품 구매자 대상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28일까지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 2장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단일브랜드로 2대 구입하는 동시에 총 결제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행사품목은 55형 이상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PC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4월 7일부터 11일까지 3박 5일이다.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되어 있다. 출입국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고,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숙박은 4성급 '베카맥스 호텔 뉴시티'에서 이루어진다.

CJ제일제당,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제일제당이 방학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햇반컵반 가족 쿠킹클래스는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에서 2월 21일 진행되며, 만 7세~12세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와 함께 햇반컵반을 즐겼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참가자 9팀(1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식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한국 아이아띠 아동요리 교육 협회의 심진미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즉석밥 햇반이 들어있는 햇반컵반을 이용한 요리법 강연을 선뵌다.

더반찬, 온 가족의 간편 밥상 솔루션, ‘맘스키트’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 전문몰 더반찬이 밀키트 브랜드 '맘스키트'를 론칭했다. 

맘스키트는 더반찬 쉐프가 직접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 브랜드다. 밀키트는 가정대체식의 한 형태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모아 간편 요리법와 함께 제공되는 모음상품이다.

스타벅스, 밸런타인 데이 행사 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8일부터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한 음료다.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딸기 드리즐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한 음료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이 데이 전용 초콜릿을 비롯해 머그와 텀블러 등 다양한 MD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러브벌룬 캔디 워터보틀 355ml는 워터보틀 상단에 캔디와 초콜릿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컨테이너가 특징이다. 러브핑크 오드리 텀블러 355ml와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 355ml는 메시지 카드가 달려있어 선물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러브레터 초콜릿 몰드 등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카카오페이로 밸런타인 데이 음료, 푸드, MD 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마그넷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하나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위메이드 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금)에는 정식 서비스 시작 첫 날부터 2019년 2월 7일(목)까지 전설 및 주신 펠로우 길들이기에 실패한 이용자들에게 펠로우 징표를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200일을 맞는 당일(10일)에는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인 ‘200일 선물’을 제공하며, 2월 한 달 동안 ‘전설 무기 선택 상자’, ‘황금 펠로우 랜덤 상자’ 등을 선물하는 강력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향후 진행되는 서버 간 통합 매칭 시스템에 대비해 신규 서버 ‘이자벨라’의 모든 이용자에게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제피누스 장비 풀 세트’ 및 ‘고대 보물 장비 풀 세트’, ‘아이템 드랍 확률 3배 버프’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돌파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2014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사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제작한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추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파워 IP ‘서머너즈 워’의 힘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픽션', 3차 엔젤 투자자 명단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픽션이 3차 엔젤 투자자 명단을 7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 3차 투자자 명단의 특징은 법률, IP, TAX, 블록체인 전문가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먼저 장호준 변호사는 법무법인 삼율의 대표 변호사로 컨텐츠와 IP 관련 전문 변호사로 업계에서 신망이 두터운 인물이다. 박병현 김앤장 변호사는 글로벌 TAX 전문 변호사로, 이전에는 회계사로 근무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향후 박 변호사는 국제적인 관점에서 세제 관련 이슈를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배재용 회계사 또한 삼일회계법인 출신의 글로벌 TAX 전문가다. 이어 특허법인 리채의 김두원 변리사는 캐릭터, 게임 등 컨텐츠 IP 관련한 다양한 분쟁과 특허 관련 노하우를 쌓은 관련 분야 베태랑이다. 마지막으로 문승우 클래이 대표가 블록체인 전문가로 이름을 올렸다. 과거 게임 업계의 유명한 개발자이기도 했던 문 대표는 400만 다운로드의 팬덤 앱을 성공시키기도 했으며, 현재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인 코인매니저를 운영하고 있다. 

(이미지=픽션)
(이미지=픽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