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LG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의 가입자 수가 크게 늘었다.

LG유플러스는 26일 갤럭시S8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1’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1은 갤럭시S8만 가입대상임에도 프리미엄 모델 3종이 가입 가능한 ‘R클럽2’ 보다 빠른 속도로 가입자가 늘어났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1은 갤럭시 S8을 구매하고 18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할부원금의 최대 50%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용료는 월 7700원으로, 월 납부요금 6만5890원 이상의 VIP‧VVIP 등급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중고폰 가격 보장프로그램1과 함께 갤럭시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인 ‘U+갤럭시클럽 S8’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8을 구매한 고객이 12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휴대폰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용료는 월 3300원이며 멤버십 등급에 따른 이용료 할인 혜택은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1과 동일하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의 가입자 수가 크게 늘었다. (사진=LG유플러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