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연휴 후 일상 복귀 공략…대규모 할인전 잇따라
쿠팡·롯데온·무신사·W컨셉 등 10월 기획전 릴레이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이커머스 업계가 추석 연휴 종료 후 고객들의 일상 복귀 수요를 잡기 위해 대규모 기획전을 잇따라 연다.
13일 쿠팡은 '와우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와우회원 대상 특별 기획전으로, 장보기·셀프케어·다이어트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2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58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총 14개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주요 테마관으로는 '알뜰 장보기'에서 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관련 제품을 추천한다. '나를 위한 선물'에서는 럭셔리 뷰티, 미용기기, 디지털 기기 등 나를 위한 선물 아이템을 '급찐급빠'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제, 닭가슴살, 샐러드 등 건강 식품과 요가매트 등 운동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2025 FW 슈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2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나이키·뉴발란스·아디다스·닥터마틴 등 100여개 브랜드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1만여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브랜드별 '하루 특가' 릴레이를 진행, 인기 스니커즈 재입고 및 무신사 단독 한정 제품도 공개한다.
롯데온은 22일까지 대규모 쇼핑 이벤트인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를 연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올콘 포인트쇼'를 통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일 500~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20%·10%·5만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장바구니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10시에는 최대 90% 할인되는 '온쇼페 플레이리스트' 타임특가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운영 패션 플랫폼 W컨셉은 16일까지 가을 시즌 '캐주얼위크'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시티브리즈·씨타·반원아뜰리에·꼼파뇨·썬러브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럭비티셔츠, 카디건, 레더재킷 등 가을 트렌드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입점 1년 미만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코너도 운영한다. 비플랫 베네통, 니티드, 로이로이 등 신진 브랜드를 조명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더블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