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3, 타임지 ‘2025년 최고의 발명품’ 등극

AI요약 ☞ 애플의 에어팟 프로3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25년 최고의 발명품' 300개 리스트에 포함됐다. 타임지는 에어팟 프로3가 AI 기반 실시간 번역과 심박수 측정 기능을 더해 단순한 무선 이어폰 이상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2025-10-10     AI리포터
에어팟 프로3 [사진: 애플]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에어팟 프로3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한 ‘2025년 최고의 발명품’ 300개 리스트에 포함됐다. 

9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타임지가 2025년 혁신적인 발명품을 선정하며 애플의 신제품을 주목했다고 전했다. 실시간 번역과 심박수 측정 기능이 주요한 평가 요소로 작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에어팟 프로3는 소비자 가전 부문에서 70마이 대시 캠 4K 옴니(70mai Dash Cam 4K Omni), 안티그래비티 A1 드론 카메라(Antigravity A1 Drone Camera), 벨킨 스테이지 파워그립(Belkin Stage PowerGrip), 비윈 미니 SSD(Biwin  Mini SSD) 등과 함께 선정됐다. 

이에 대해 크리스 스토클-워커(Chris Stokel-Walker) 타임지 편집자는 “에어팟 프로3는 인공지능(AI) 기반 실시간 번역과 심박수 측정 기능을 더해 단순한 무선 이어폰을 넘어선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특별 언급 부문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11이 웨어러블 기술 부문에 선정됐다. 타임지는 “애플워치 시리즈11은 새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