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클라우드플레어, 한국 총판 계약 체결
2023-11-27 박건도 기자
[디지털투데이 박건도 기자]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르면 양사는 클라우드 보안 사업 활성화를 위해 국내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환경 구현에 힘 쓸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클라우드플레어와 함께 시장과 기업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 및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분산 네임서버를 이용하여 사이트 성능과 속도, 보안을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글로벌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시킬 계획을 밝혔다. 자사 네트워크가 전 세계 100개국 300개 도시를 아우르고 있다고 클라우드플레어 측은 전했다.
김도균 클라우드플레어 한국 지사장은 "이번 총판 계약을 계기로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전문성과 클라우드플레어이 갖춘 글로벌 네트워크와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기업들에게도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클라우드플레어와 함께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인 클라우드 보안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