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11번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연다
2020-12-09 추현우 기자
[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11번가와 손잡고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본쇼는 11번가 앱을 통해 9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리본쇼는 전문가가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이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리본쇼 소개 차량과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차량에 대해 상담 예약을 완료한 시청자에 대해서는 차례로 해피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본쇼에서는 BMW 520i와 현대 LF쏘나타를 소개한다. 차량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및 각종 옵션을 상세하게 소개하며, 엔진오일?워셔액?냉각수 등 엔진룸 내부 상태까지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리본카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의 향 전문가도 직접 출연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진행 중 차량 구매 상담과 내차 팔기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상담 신청 후 상담 차량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리본쇼 소개 차량에 대한 상담 신청은 11번가 내 리본카 스토어 상세 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