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흐르는돌(대표 이긍하)에서 개발한 굴욕대결 게임 ’마그패라그’의 3가지 동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2주일간 진행하는 동영상 이벤트는 ’마그패라그’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3가지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NDS, 아이리버 MP3,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에 당첨되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먼저, ‘동영상 퍼뜨리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그패라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동영상 URL’을 받아 친구들에게 알려야 하고, 해당 URL을 통해 입장한 친구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두번째, ‘용병 맞히기’ 이벤트는 4개의 보기 중 동영상에 등장하지 않는 용병을 맞히면 자동으로 참여되고, 용병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푸딩TV의 ‘장면토크’를 통해 ’마그패라그’ 동영상에 덧글을 남기는 것 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장면토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면토크’는 푸딩TV(http://tv.pudding.paran.com)에서만 제공 되는 동영상에 실시간으로 덧글을 남기는 기능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이벤트와 함께 게임의 특징, 주인공, 용병이야기 등의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고 단계적으로 컨텐츠를 계속 공개할 계획” 이라며,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기고 게임정보도 익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 업데이트된 게임 정보와 3가지 동영상 이벤트는 <마그패라그> 공식 홈페이지(http://mag.para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